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VF-31S 지쿠후리드 "미쿠모 기느메르 컬러" 극장판 마크로스 Δ


안녕하세요.


발키리 LIVE에서 등장한 미쿠모 기느메르의 컬러 "VF-31S"가, 헝겊완장 부착 특별 사양으로 킷화! 앱 게임과도 연동!


공개일:2020년 1월 14일 19:00

전격 호비 편집부


2018년 2월에 개최된, 발키리 3rd LIVE "왈큐레는 배신하지 않아" at 요코하마 아레나의 오프닝 영상으로는, 발키리 컬러의 VF-31이 5기 등장해 화제에! 그중에서 "미쿠모 기느메르 컬러"가 하세가와에서 플라모델화되었습니다! 게다가 미쿠모의 노래를 담당하는 JUNNA씨의 직필 일러스트를 헝겊에 세겨 세트한 특별 사양이 됩니다.



하세가와가 릴리스하는 마크로스 킷의 패키지 아트로도 친숙한 텐진 히데타카씨가 컬러링 디자인을 담당.



파이터 형태에서의 킷화입니다. 패키지는 텐진 히데타카씨 프로듀스에 의한 3DCG 일러스트 사양.



착석 자세의 파일럿 피규어가 부속. 캐노피는 클리어 파트로 재현되어 개폐 선택식.




비행 상태에서 임의의 각도로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마크로스 스탠드"(별도 판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랜딩 기어 및 그 커버, 허벅지부의 인 테이크 커버 등이 개폐 선택식으로 다양한 시추에이션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쪽이 JUNNA씨의 직필 일러스트 헝겊완장!(직경 약 9cm 자수 타입)




▲이쪽의 패키지가 표지!

패키지는 텐진 히데타카씨 프로듀스에 의한 3DCG 일러스트 사양.




●"노래 마크로스"와 연동 콜라보레이션 개최!


스마트폰용 게임 앱 "노래 마크로스"와의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이 결정! 완성시킨 킷 앞에서 미쿠모가 노래한다는 AR기능에 의한 미쿠모단독 라이브도 즐길 수 있습니다.

※AR 기능의 놀이 방법은, 킷의 조립도면에 기재됩니다.

※AR 기능을 즐기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환경이 필요합니다. Android 4.4 이상(RAM 2GB 이상), iOS 11 이상(iPhone 5S 이후) / 추천:iOS12 이상(iPhone 6 이후)(※ 일부 비대응 기종이 있습니다)




DATA

VF-31S 지쿠후리드 "미쿠모 기느메르 컬러" 극장판 마크로스 Δ


플라모델

1/72 스케일

전체 길이: 261.1밀리

발매처: 하세가와

가격: 4,600엔(세금 별도)

2020년 2월 22일(토) 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 중의 샘플입니다. 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