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미유 에델펠트 Prisma☆Klangfest Ver.


안녕하세요.


"프리즈마☆이리야" 이리야에 이어 미유가 피규어화! 히로야마 히로시씨에 의한 라이브 키비주얼 일러스트가 모티프!


공개일:2020년 1월 28일 11:50 

전격 호비 편집부


대인기 애니메이션 "Fate/kaleid liner 프리즈마☆이리야"로 부터, 미유 에델펠트가 이리야에 이어 KDcolle(KADOKAWA 컬렉션)에서 피규어화! 2020년 9월 발매 예정입니다.

>> 덴게키야 "미유 에델펠트 Prisma ☆ Klangfest Ver." 예약 페이지


2018년에 개최된 라이브 이벤트 "Fate/kaleid liner 프리즈마☆이리야 Anniversary live event "Prisma ☆ Klangfest ~kaleidoscope~"용으로 히로야마 히로시씨가 새로 그린 키비주얼 일러스트를 모티프로 입체화된 본 아이템. 손을 앞으로 뻗치면서 마음을 담아 노래하고 있는 원 신이 보기 좋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움직임에 맞추어 흐르는 의상에는 요점요점에 윤기 있는 도장이 베풀어지고 있어, 스테이지상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평상시의 미유와는 또 다른 표정도 매력적으로, 바라보는 앵글에 의해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마무리입니다. 또한, 매지컬 사파이어를 이미지화한 디자인의 리본이나 머리 치장, 살짝 흐르는 머리카락 등, 섬세한 부분의 완성도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늘씬하게 뻗은 다리의 라인도 건강하게 아름답군요.




가도카와스토어, 덴게키야, 에비텐, 캐라아니.com에서는 특제 페이퍼월이 부속!


가도카와스토어, 덴게키야, 에비텐, 캐라아니.com에서 구입하면, 피규어의 디스플레이가 더 빛나는 페이퍼월이 빠짐없이 부속! 피규어를 두면 모티프가 되는 일러스트의 분위기가 즐길 수 있는 특전이므로, 팬 여러분은 꼭 이쪽도 체크해 주세요.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Prisma ☆ Klangfest Ver."는 별도 판매입니다.


또한, 본 시리즈 제3탄이 되는 "클로에 폰 아인츠베른 Prisma ☆ Klangfest Ver."의 피규어 기획도 진행 중인 것으로 이쪽의 속보도 놓치지 마세요!


※화상은 이미지입니다.




DATA

미유 에델펠트 Prisma☆Klangfest Ver.


ABS & PVC제 도장 완료 완성품

1/7 스케일

전체 높이:약 210mm

원형:엠아이시

제작 협력:엠아이시

기획 제작:KDcolle(KADOKAWA 컬렉션) 

발매처:KADOKAWA

판매원:굿스마일 컴퍼니 

가격;14,800엔(세금 별도)

2020년 9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