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HG RX-78-2 건담 [BEYOND GLOBAL]


안녕하세요.


HG 시리즈의 기술을 집약한 건프라 "HG RX-78-2 건담 [BEYOND GLOBAL]"가 발매 결정! 오오카와라 쿠니오씨 디자인!


공개일:2020년 2월 4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건프라 40주년 기념으로서, "HG 시리즈"로 기른 기술을 집약해, 오오카와라 쿠니오씨 디자인의 "RX-78-2 건담"을 건프라화! 차례차례 일반 예약 접수 개시합니다.


"아름다운 포징"과 "가동 성능과 프로포션"을 추구. 자연스러운 포징를 연출 가능하게 하는 기믹을 전신에 많이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퍼스트 건담의 디자인을 재검증한 "BEYOND GLOBAL"로서 극한으로 까지 추구한 디자인으로.



앞으로 구부리기 가동 스윙 가동 구조를 동체에 채용. 목 축도 전후 가동. 흉부 측면의 블록은 견갑골에 해당하는 부분의 가동을 담당하고 있어, 외측에 열리는 움직임에 의해 어깨부의 가동 축이 노출하지 않도록 배려하고 설계.



손목이 독립 가동하는 것으로, 조인트한 실드에도 자유로운 움직이게 하는것이 가능해. 손목 블록은 볼 조인트로 다른 파트로서 가동, 주먹을 쥐는 강력한 움직임도 연출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가랑이 관절 축은 스윙하여 전방에 크게 가동. 또한 리어 스커트가 크게 전개되는 것으로 후방에 움직이는 것도 가능해저. 허벅지 부분의 접합부에 안쪽에 구부러지는 관절을 추가해, 보다 인간에 가까운 포징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DATA

HG RX-78-2 건담 [BEYOND GLOBAL]


부속품:빔 라이플 ×1, 실드 ×1, 빔·사벨 ×2, 호일씰 ×1 

발매처:BANDAI SPIRITS

가격:2,200엔(세 10% 포함)

2020년 6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