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캐링 케이스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이네요.


소품 잡화를 정리하는 캐링 케이스랍니다.



앞,뒤 주머니, 볼팬꼿이, 특히 사이즈도 두가지로 딱 좋은 크기네요.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캐링 케이스B5(全4種)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キャリングケース マルチタイプB5(全4種)


  •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キャリングケース マルチタイプB5(全4種) / セーラー5戦士

  •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キャリングケース マルチタイプB5(全4種) / プリンセス・セレニティ

  •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キャリングケース マルチタイプB5(全4種) / セーラームーン

  • 美少女戦士セーラームーン キャリングケース マルチタイプB5(全4種) / ルナ&アルテミス&ダイアナ


상품 상세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으로부터 소품이나 서류등을 컴팩트하게 운반할 있는 "캐링 케이스"가 등장!
신변의 소품등을 예쁘게 정리해 운반할 있는 "캐링 케이스 멀티 타입 B5"와 서류를 꺾지 않고 운반할 있는 "캐링 케이스 문서 타입 A4"의 2 사이즈로, 각각 핑크화이트브라운블랙의 4색을 준비했습니다.
캐링 케이스 멀티 타입 B5
전면에 펜이나 명함, 스마트 폰등을 각각 들어갈 있을 있는 사이즈 차이의 4개의 주머니를 더하여 노트나 수첩등이 들어가는 포켓이 붙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W210×H290mm, L자형의 패스너안에도 소품을 수납할 있는 포켓이 충실한 타입입니다.
가방의 내용을 정리하는 아이템으로서 오피스에서의 회의시에 얼른 신변의 물건을 운반등, 여러가지 목적으로 사용하실 있습니다.
디자인은, 세일러 문의 실루엣과 세일러 5 전사를 모티프로 손으로 그린것 같은 일러스트가 큐트한 핑크 칼라의 "세일러 5 전사무늬", 프린세스 세레니티의 실루엣과 환상의 은수정을 모티프로 아름답게 페미닌한 화이트 칼라의 "프린세스세레니티무늬", 큐트한 세일러문과 품위있는 텍스타일로 상냥하면서 침착한 인상의 브라운 칼라의 "세일러 무늬", 루나 아르테미스 다이아나가 사이 좋게 줄지어, 세련된 안에도 사랑스러운 인상의 블랙 칼라의 "루나&아르테미스&다이아나 무늬"의 4종으로, 각각 세일러 문의 아이템“코즈믹크 하트 콘팩트”나“환상의 은수정銀水晶”이라고 하는 포인트가 되는 아이콘이 금속제로 매력이 돋보입니다.

세트 내용
캐링 케이스 멀티 타입 B5…1
제품 소재
PU폴리에스텔, 아연 합금
사이즈
W210×H290×D15mm
생산국
중국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