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풀메탈패닉 Invisible Victory MODEROID 새비지 크로스보

안녕하세요.


현제 방영중인 풀메탈패닉  Invisible Victory



제6화의 바로 그 로봇의 컬러링 이네요.


1/60スケール・全高:約13cm


MODEROID 새비지 크로스보 


풀 메탈·패닉!  명기체 "새비지"가 드디어 플라스틱 킷화! 

풀 메탈·패닉!  V에서 나므사크편의 주인공기 "새비지 크로스보"를 플라스틱 모델로서 입체화. 전체 높이 약13cm (1/60스케일). 흰색, 감색, 그레이3색의 성형 색에 의해, 조립하는것만으로 극중 이미지색을 재현. 소재는 PS제. 각관절가동. 무장으로서 어솔트 라이플, 복서 산탄포, HEAT햄머가 부속. 마킹 데칼 부속. 




풀메탈패닉  Invisible Victory 제6화의 장면중 재미있는게 있네요.



이 로봇들에 새겨진 로고마크들 다 제가 블로그 적기 위해 자주 보는 메이커들 마크네요.



반다이나무코



타마시 네이션 (2008년 부터 반다이가 주채로 매년 여는 피규어 전시 이밴트랍니다.)

반다이의 타마시웹 로고이기도 하네요.

알터 피규어 회사지요. 


란티스 반다이비주얼 자회사로 주로 레코드 회사네요. 


프라모델의 아오시마네요.


지금 적고 있는 제품 만드는 굿스마일 컴퍼니네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