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헬로키티 실버와 다이어로 목걸이네요

안녕하세요.


헬로키티 실버와 다이어로 목걸이네요. 


헬로키티 반짝반짝 판타지~



흔들려 바짝반짝 빛난다.
시선을 정자 시키는 빛의 환타지! 꿈과 같은 세팅 기술에 의해 흔들흔들 스윙 하는 헬로 키티와 CZ 아름답게 가슴을 물들이는 팬던트.드롭형의 프레임에는 다이아몬드가 깜박여. 헬로 키티가 행복인 빛을 당신에게 보냅니다.


특허 취득 끝난 고도의 세팅 기술
흔들려 빛나는 헬로 키티와 굵은 댄싱(CZ)
고급스러운 스털링, 실버(. 925)
천연 다이아몬드 1
IEI사로부터 마셔 제공

행복의 빛을 보내는 천사와 같이, 흔들려 빛나는 헬로 키티가, 당신의 곁애 온다-- 해피한 공상을 그대로 형태로 같은 즐거움과 놀라움! 리치한 실버의 빛에 어른의 장난기가 반짝 빛나는, 최고로 나의 소중한 사람을 위해 쥬얼리가 탄생했습니다.

설렘도 빛도 움직이기 시작하면 멈추지않아!

고도의 특허 기술 "트인크루셋팅"


·재질:스털링. 실버(. 925은), 큐빅. 산화 지르코늄 1석(약 0.28 ct), 다이아몬드 1석(약 0.01 ct)

·사이즈(약):팬던트 톱=세로 25×가로 14×두께 7 mm
 체인=길이 45 cm(어저스터 5 cm 포함한다)

·일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