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nendo×카이요도가 선사하는신감각 캅셀 피규어.


안녕하세요.



nendo×카이요도가 선사하는신감각 캅셀 피규어.

아이디어의 원료...


카이요도 미야와키 오사므 (과거:사장님)전무 (현제 아드님이 사장인라는것 같네요.)이 또 다른 크리에이터와 피규어 제품을 내 놓았네요. 미야와키 오사므전무는 무라카미 타카시등 과거에도 일본의 여러 크리에이터들과 자주 일하는 분이랍니다. 이번에는 사토 오오키!



http://kaiyodo.co.jp/nendo/



"밀라노 사로네 (Salone del Mobile.Milano)"에서

선행 판매, 세계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밀라노 사로네는 이탈리아 최대규모 전시장이라고 합니다.

동경빅사이트의 2.8배로 하루,이틀로는 도저히 모자랄 정도로 6일정도가 기본 전시기간이라고 하네요.


세계 최대급의 디자인 이벤트"밀라노 디자인 위크 2018"에서 개최된 개인전"nendo:forms of movement"(회기(会期) 4월 17일~22일)회장에서 "아이디어의 원료."선행 판매를 실시. 5월 일본 발매에 앞서고 이탈리아 땅에서 세계 데뷔가 실현했습니다.

이 기념해야 할 세계 데뷔에 미야와키전무도 현지에 가서"아이디어의 원료."월드 데뷔를 지켜보았습니다. 회장 내에 설치된 "아이디어의 원료."판매 코너에서는 이 때문에 준비된 전용 벤더기가 늘어놓고 이탈리아나 유럽 쪽은 물론 한국, 중국, 브라질, 두바이, 일본, 미국 etc세계 각국의 디자인에 정통하는 분들이 흥미진진하게 뽑기(카챠퐁)를 즐기고 구입했습니다.

준비한 선행 판매 분 수천개는 회기종료를 기다리지 않고 매진을 기록! 회장에는 NHK오사카의 취재도 동행했고, 사토 오오키 씨 본인의 인터뷰나 개인전 대회장 안에서 사토씨와 전무(미야와키)의 대담도 실현되었습니다.





사토 오오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