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G 1/144 건담 베이스한정 RX-0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Ver. TWC [LIGHTING MODE]

안녕하세요.


건담 베이스한정 유니콘 건담아네요.

오다이바의 동상으로 있는 유니콘건담을 모델로 밑에 발판에서 LED로 빛이 서서히 초록에서 빨강으로 변화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RG 1/144 건담 베이스한정 RX-0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Ver. TWC [LIGHTING MODEL(라이팅 모델)]


건프라 종합시설"THE GUNDAM BASE TOKYO(건담 베이스 도쿄)"에서는 한정품의 최신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것은 "RG건담 베이스 한정 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Ver. TWC [LIGHTING MODEL]","HG건담 베이스 한정 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페인팅 모델]"의 2종.


"RG건담 베이스 한정 유니콘 건담(디스트로이 모드)Ver. TWC [LIGHTING MODEL]"는 실물 대유니콘 건담 입상(立像)의 박력을 1/144스케일로 재현되는 이동식 디스플레이 전용 모델. 빨강에서 초록의 발광 변화 기믹(특수효과로)이 탑재되면서 전용 디스플레이 베이스가 부속되어있다.


모두 6월에 판매 시작되어, 이곳에서만 손에 넣을수있는 아이템이므로, 건담 베이스 도쿄로 발을 옮길 때는 꼭 체크해야 한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