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판의 밀레니엄 팔콘


안녕하세요.


최근 스타워즈인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밀레니엄 팔콘이네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판의 밀레니엄 팔콘이 프라 모델화!그 상세를 체크!!


공개일:2018년 7월 14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스타 워즈" 시리즈 굴지의 인기 비이클 "밀레니엄 팰콘"이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에서 등장하는 모습으로 BANDAI SPIRITS으로 부터 프라모델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신선한 외모에 다시 일어난 용자를 다시 확인 하도록 하지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은 젊은 날의 "한 솔로"의 모험을 그려공식 스핀오프외전. 거기에서는 "한 솔로"의 이야기"밀레니엄 팰콘"이 아직"랜드 칼리지안"의 소유물이었던 시절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촬영용 자료를 철저히 검증하고, 반다이가 자랑하는 성형 기술에 의해서 그 스타일과 디테일을 철저 재현. 다음 시대에 등장한 "우주 최고의 잡동사니"로 불린 모습과 비교하면 복잡한 기계가 적은 깔끔한 디자인과, 채색에는 시원한 블루의 색깔이 더하여저 있습니다.






각부의 마킹은 손쉽게 붙은 씰과 본격적인 물 전사식 데칼의 선택식. 초보들에게도 상급자에도 대응한 친절한 사양입니다.



부속 전시기반은 조인트부에 가동축이 마련됐으며 각도를 다르게 할수 있어 박력 만점의 비행 장면을 재현한 디스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한 솔로"판의 최대의 특징인 비이클 첨단의 셔틀이 본체로부터 분리 가능. 왕복선이 엔진 부품을 바꾸는 것에서 분리 상태가 재현할 수 있습니다.



왕복선용 디스플레이 베이스도 부속하고 단체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이스들을 연결하고 본체와 함께 꾸밀수도 있습니다.



기체 상부의 포대에 부착할수있는 레이저이펙트 파트가 부속됩니다



콕피트 내부의 디테일도 재생 착석 자세"한솔로","츄바카"그리고"랜드 칼리지안"의 스케일 피퓨어가 부속되어 내부에 세트 할 수 있습니다.


기체 윗면의 해치가 개방. 내부의 라운지를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함내부 라운지 공간도 재현되고 있고, 부속의 피겨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별도 판매의 "발광 유닛(흰색)2등식"을 넣으면, 후부 엔진의 발광 연출이 가능합니다.


DATA


밀레니엄 팔콘 (랜드 칼리지안 Ver.)

프라모델

1/144스케일

사이즈:전체 길이 약 28센치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6,480엔(세금 포함) 

발매일:발매중

발매원:BANDAI SPIRITS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