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스타 워즈" 데스스타 공략 세트

안녕하세요.


"스타 워즈"의 명장면이 되살아난다! 호화 세트 아이템으로 데스스타 공략 씬을 재현!!


공개일:2018년 7월 15일08:

전격 호비 편집부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4/새로운 희망"에서 데스스타 공략 씬을 재현할 수 있는 프라모델 세트가  BANDAI SPIRITS로부터 등장!  데스스타의 유적(트렌치) 를 본뜬 디스플레이 베이스와 부속의 비이클을 조합하는 것으로 백열의 클라이맥스 씬이 되살아 납니다.




레드중대가 모는 X윙 스타파이터가 데스스타의 배열 입구로 향하는 장면의 이미지를 재현한 모델입니다



과거 호평을 받은 "데스스타 표면 대좌"와 신규 부품의 L자 조인트와 조합하는 것으로 데스스타의 트렌치를 재현.



데스스타 표면 구조물을 영화 자료를 토대로 치밀하게 재생, 터보 레이저는 포탑이 선회, 포신이 상하로 움직입니다.



1/144스케일의 "X윙 스타파이터"가 1대 부속. 디스플레이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클리어 소재 전용 대좌가 부속됩니다.



물론 주 날개의 전개기능은 재현되어저 있습니다.



레드 2, 레드 3, 레드 5, 라는 붉은중대 각기을 재현한 데칼이 부속됩니다.



"야빈의 싸움"에 참전한 비이클을 조합해 더욱 치열. 여기는 별도 판매의 "비이클 모델 005 Y윙 스타파이터"와 조합한 장면.


DATA


데스스타 공략 세트

프라모델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3,888엔(세금 포함) 

발매일:발매중

발매원:BANDAI SPIRITS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에 도장한 것입니다. 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