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토미카 리미티드 빈티지 토미카 라마 빈티지 02c스네이크 모터스사 (완성품)


안녕하세요.


SNAKE MOTORS라는 기타노 다케시 씨가 회장, 토코로 죠지 씨가 사장이라네요

두명다 일본을대표 하는 연예인이지요.

그 SNAKE MOTORS의 토미카의 지오라마 토미카 라마 랍니다.


기타노 다케시

토코로 죠지 


토미카 리미티드 빈티지 토미카 라마 빈티지 02c스네이크 모터스사 (완성품)


상품 설명

기타노 다케시씨가 회장, 토코로 죠지씨가 사장을 맡아 자동차에 관련된 재미 있는 것, 하찮은 일을 제작하는 게 SNAKE MOTORS=스네이크 모터스입니다. 이번에도 스네이크모터스사와 토미카 리미티드 빈티지의 꿈! 콜라보레이션 기획에 의한 일품들을 안내하겠습니다 ♪· 다트선(닛산자동차) 페어 레이디 2000·조지 사이다사에서 스네이크 모터스 사에 제조 의뢰된 사이다 배송 차 "닛산 캽프 올(녹색 후기형)" 어느 차종에 코마네치! 포즈를 취한 기타노 씨, 도코로 씨의 피겨가 부속.  그리고 드디어 사옥도 발매...!! 스네이크 모터스사의 재미 있는 차들을 꽂아 주세요. (사옥에는 실내용 소품 파트가 부속됩니다. 미니 카는 부속하지 않습니다)


(Amazon.co.jp에서)











피규어 포즈가 코마네치~




코마네치란 비트타케시(키타노타케시)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수 있을정도 대표적 코메디랍니다.
코마네치는 유명한 루마니아(미국) 올림픽 체조 금메달리스트지요. 그 코마네치의 체조복, 하이레그를 흉네내는 코메디랍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