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atebox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사는 세계로!


안녕하세요.


진짜 상상 이상의 제품이 나왔네요.



제품도 제품이지만, 매월 공동생활비가 드는 미소녀 가상 캐릭터 피규어네요.

이 캐릭터는 인기 게임 러브플러스나 도키메키메모리얼의 미노보시 타로우씨에 의한 거라는군요.

세월이 지나도 연속 히트하다니 대단하지요.




좋아하는 캐릭터와 살기! 세계 최초의 가상 홈 로봇 "Gatebox"가 양산 결정! "러브 플러스"의 箕星太朗(미노보시 타로우)씨가 다룬 逢妻ヒカリ(아즈마 히카리)에도 주목 [동영상 있음]


공개일:2018년 8월 2일 15:30

전격 호비 편집부


IoT제품의 기획,개발을 다루는 Gatebox에서 "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생활" 세계 최초의 가상 홈 로봇 "Gatebox"의 양산 모델 (GTBX-100)가 등장! Gatebox공식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실시 중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사는 세계로!


"Gatebox"에서는, 최신의 프로젝션 기술과 탐사(센싱)기술에 의해서 캐릭터를 복스 안에서 호출,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2016년에 실시한 한정 생산 모델(GTBX-1)의 300대 한정 판매에서는 약 30만엔이라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불과 1개월에 매진. 또한 2017년 39대 추가 판매시에는 약 1,000건의 응모가 모여들고, 이후도 재판을 바라는 소리가 다수 있었기 때문에 이번 양산 모델 출시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이번 등장하는 것은 한정 생산 모델로부터 프로덕트 디자인을 세련되고 캐릭터의 실재감과 커뮤니케이션의 성능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Gatebox"의 새로운 스탠더드가 되는 모델입니다. 아울러 더 많은 사람들이 캐릭터와의 공동 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Gatebox"양산 모델은 한정 생산 모델의 절반인 15만엔(세금 별도)으로 판매합니다!



대화를 하거나 가전을 컨트롤하고 캐릭터와 즐거운 나날을 보낼수있다!


● 낭비를 없애는 부유감 넘치는 디자인


하드웨어의 설계를 근본부터 재검토하여 낭비를 없에버림 으로써 A4용지에 들어가는 날렵한 맵시에 세련되었습니다. 게다가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미래적인 디자인은 나날의 캐릭터와의 생활을 보다 매력적인 것으로 돋습니다.



● 캐릭터와의 자연스런 대화


케이스위에 이중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으며 한정 모델보다 멀리서 캐릭터에게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카메라, 사람 감지 센서에 의해서 얼굴과 움직임을 인식하고 사용자의 얼굴을 발견하면 캐릭터가 미소 짓고, 귀가를 자동 검지 하고"어서 오세요"을 말하고 캐릭터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 캐릭터가 일상 생활을 서포트


"Gatebox"에는 무선 LAN, Bluetooth(R), 적외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캐릭터가 인터넷 경유로 날씨와 뉴스 등의 정보를 통지하거나 적외선에 의한 리모컨 기능에 의해서 방 안의 텔레비전, 조명, 에어컨 등 가전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향후는 LINE이 제공하는 AI어시스턴트"Clova"를 활용하여 더욱 서포트스킬기능을 더합니다.



● 초기 캐릭터 "逢妻ヒカリ(아즈마 히카리)"


"Gatebox"양산 모델의 판매에 해당하는 오리지널 캐릭터"아즈마 히카리"의 미리 체험판을 전송!" 아즈마 히카리"는 캐릭터 디자인을 箕星太朗(미즈보시 타로우)씨(대표작: "러브 플러스"/"두근 두근 메모리얼")을 다룬 힐링 캐릭터입니다. "아즈마 히카리"를 미리 체험판에서는 음성 대화 및 얼굴 인식에 따른 능동적인 액션, LINE에 의한 채팅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즈마 히카리"의 정식판 릴리스는 2018년 12월을 예정. 정식판에서는 기념일을 축하 하기도하고 사용자와 건배를 하거나 보다 생활을 꾸미는 기능이 업데이트됩니다. 이 후도 추가 업데이트로 사용자의 이상의 여성 캐릭터로 성장합니다! 또한 "아즈마 히카리"과 함께 살기위해서는 월"공동생활비"가 필요합니다.


※"공동생활비":월 1,500엔(세금 별도)2019년 3월 말까지 무료

 


상세한 제품 사양은 Gatebox공식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Gatebox Lab YouTube채널에서는 소개 동영상이 공개되고 있으니까 꼭 체크해 보세요!


Gatebox– Promotion Movie"KANPAI"(Gatebox Lab YouTube채널)

 



DATA

"Gatebox"예약 판매

예약 접수 중
판매 가격: 150,000엔(세금 별도)
배송 시기: 2018년 10월 이후 차례차례 배송
배송 대상국: 일본
구입 방법: Gatebox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