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BEACH QUEENS센토 이스즈" 재판


안녕하세요.


저도 너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의 센토 이스즈네요.

글레머한 몸매의 센토 이스즈의 비키니 수영복이네요.


말 나온김에, 비키니라는 수영복 이름의 유래는...



프랑스인 "루이 레아루"이 1946년 7월 5일, 노출도 높은 투피스 수영복을 파리에서 발표. "비키니"로 명명하고 세상에 보급했다.



세계 최초의 "비키니"수영복


이 비키니라는 이름, 사실은 미군의 원폭 실험에서 태어난 것 이라고 한다.  레아루의 수영복이 발표되는 4일 전인 7월 1일, 21킬로톤 급 원폭"에이블"이 태평양 산호초"비키니 환초"에 투하됐다.이 원폭의 파괴력에 빗대어, 레아루는 자신이 발의한 수영복을 "비키니"로 명명했다.


이것을 비키니 쇼크!!! 라고 한다고 하네요. 비키니도 이 원폭을 보는 듯한 강한 인팩트 엿다고 이런 이름을 붙인 거였네요...

본론 으로 돌아가,



뺨을 붉혔다 창피한 얼굴이 못참겠어!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센토 이스즈의 대담 비키니 피규어가 웨이브에서 재판 결정!


공개일: 2018년 8월 10일 13:30
전격 호비 편집부

웨이브 개발부 블로그에서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BEACH QUEENS센토 이스즈의 재판이 발표되었습니다.

발군의 스타일에 진홍 색 수영복이 눈부신 모습으로 입체화된 이스즈. 그라비아적인 포즈면서도 모은 허벅지와 손 가릭의 표현등 부끄러움을 느끼게하는 매력적이네요.


부끄러운 듯이 볼을 붉힌 표정의 파괴력은 발군! 터질듯한 가슴에도 무의식중에 눈길을 빼앗겨 버립니다.



DATA


BEACH QUEENS 센토 이스즈


ABS&PVC제 도장 완성품

1/10스케일

전체 높이: 약 15센치

원형: 浩 히로시

발매원: 웨이브

가격: 6,800엔(부가세 제외)

2018년 10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