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반다이 프라모델 스타워즈 B윙 스타 파이터


안녕하세요.


스타워즈의 B윙 스타 파이터랍니다.


"스타워즈" 반란 동맹군의 B윙 스타파이터가 반다이의 프라모델이 되어 출격!


공개일:2018년 8월 14일07:00

전격호비 편집부


BANDAI SPIRITS(반다이 스피리츠)에서는 "스타워즈"시리즈에 등장하는 비클을 플라모델로서 정력적으로 전개중! 이번 8월에 릴리스 되는 것은, 에피소드 IV~VI로 활약하는 B윙 스타 파이터.자세를 바꾸어 실루엣이 극적으로 변화하는 특징적인 특수 효과를 완전 재현하여 킷화 하였습니다!



전용 대좌는 클리어 소재로 성형되어 우주 공간에서의 부유감을 연출.각부의 마킹은 부담없이 붙일 수 있는 씰과 본격적인 물전사식 데칼이 선택 가능하고, 초심자로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사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B윙은 반란 동맹군이 보유하는 스타 파이터의 1종.선체의 대부분은 에어 포일이 차지해 그 한편의 구석에 원통형의 콕피트, 중앙에 엔진 클러스터, 기초부에 중화기의 격납고를 갖춘 특이한 형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효과 파트가 부속.



날개의 전개와 콕피트의 회전 특수 효과를 재현.전투 자세나 착륙 자세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콕피트 내부의 디자인도 정밀하게 재현.파일럿 시트에는 착석 자세의 파일럿의 피겨를 실을 수 있습니다.



낙하산 몸체는 클리어 파트와 프레임 파트의 2종이 부속.



별도 판매의 LED 유닛(옐로우)을 사용하는 것으로, 후부 엔진의 발광 연출이 가능합니다.



DATA


B윙 스타 파이터


플라모델

1/72스케일

사이즈:약 23.5센치

가격:4,860엔(세금 포함)

발매일:2018년 8월 25일(토)발매 예정 발매원:BANDAI SPIRITS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에 도장한 것입니다.실제의 상품과는 일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