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시마다 후미 카네 오리지널 버니 걸


안녕하세요.


島田フミカネ (시마다 후미카네)의 밀리터리 바니걸이랍니다.

일단 질감이 좋아 보이네요. 모두 번쩍번쩍한 질감이 아니라 천이면 무광, 폴리우레탄이라면 유광등 질감 표현이 충실하게 만들어진 피규어 네요.


참고로 시마다 후미카네라면 스카이걸, 스타라이크 위치스등 미소녀에 밀리터리 무기를 무장시키는 메카소녀 붐을 일으킨 인물 이랍니다. 



시마다 후미 카네 씨가 그리는 밀리터리 테이스트의 버니 걸이 피겨화! 발군의 프로포션과 철저히 만들어진 헨드건 등에도 주목!


공개일:2018년 8월 17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캐릭터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 중인 시마다 후미 카네 씨가 그린 오리지날 디자인의 버니 걸 Veronica (베에로니카)가 1/4스케일 피규로 되어저 FREEing로 부터 등장입니다.


밀리터리조의 디자인된 특징적인 정장과 장비를 가진 일러스트를 충실히 재현된 본 아이템. 에리(깃)으로 디자인되어 레더 소재풍으로 조금 윤기를 억제한 바니 정장에 의해서 그녀의 매력이 훨씬 오르고 있군요.



경쾌하게 퍼지는 롱 헤어도 정중한 조형으로 재생. 실제의 원단을 사용한 망사에 발목의 라인의 아름다움이 더욱 업 하고 있습니다.



다정한 미소를 지은 표정이 어쨌든 귀엽게! 허리통이 포치와 발밑주위의 홀스타로, 왼손에 있는 PPK타입의 헨드간 등도 1/4스케일의 사이즈감을 살리고 정중하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DATA


시마다 후미카네 오리지널 버니 걸

Veronica (베에로니카)


PVC제 도장 후 완성품

1/4스케일

전체 높이: 약 35㎝

원형: FREEing

발매원: FREEing

판매원: 굿 스마일 컴퍼니

가격:22,963엔(부가세 제외)

2019년 4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