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피규어


안녕하세요.



존재감에 압도 당하는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의 피규어 랍니다.

업계 최고의 도장기술이라는데 손으로 섬세하게 다 칠한 만큼 가격도 가격이네요.


대 박력! "스타워즈" 다스 베이더가 약 50센치의 가동 피규어로! 1/6스케일의  다스 몰도 한정 아이템 첨부로 등장 


공개일:2018년 8월 20일07:00

전격 호비 편집부


홋토이즈로 부터, SF영화의 금자탑 "스타워즈"의 신작 피규어가 등장! 여기에서는, 도쿄 플래그쉽 스토어 "토이사피엔스"에서 예약 접수중의 보너스 파트  상품, 쿼터 스케일 "다스 베이더"와, 무비 걸작 DX "다스 몰"의 2종을 소개합니다!


※각각 일반 유통의 통상판도 있습니다.



1/4스케일로 귀환하는 궁극의 다스 베이더!  헬멧을 환상적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 첨부!!


홋트트이즈의 1/4스케일 가동식 피규어 "쿼터 스케일"시리즈에, SF영화 "스타 워즈 에피소드 6/ 제이 다이의 귀환"으로 부터, 암흑경 다스 베이더가 등장!



극중에 등장하는 다스 베이더를,  대박력의 전체 높이 약 50센치, 30개소 이상이 가동하는, 고급 지향의 1/4스케일의 피규어로서 입체화.



생명유지장치이기도 한 칠흑의 장갑옷은, 독특한 형상의 마스크와 헬멧, 체인이 붙은 케이프나 이너의 검은 슈트 등, 디테일이나 소재를 고집해 뽑아, 세부에 이르기까지  정교한 마무리가 되고 있습니다.업계 톱 클래스의 도장 기술에 의한, 장갑의 광택이나 질감은 필견!




가슴 팍의 제어 기능 패널과 벨트의 시스템 기능 디스플레이부에는, LED에 의한 라이트 업 기능을 탑재.  맨몸은 큰 체격을 표현할 수 있도록 , 새롭게 개발한 보디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마스크와 헬멧은 착탈을 할 수 있어 연기하는 배우 세바스찬 쇼의 초상권을 클리어 한 본모습을 노출하는 것이 가능! 생생한 상처, 주름이나 피부의 질감을 재현할 수 있도록 , 하나씩 핸드 페인트에 의한 도장이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무기로서 라이트 세이버-가 2종 부속. 1번째는 팔뚝부 파트와 일체형의 LED 라이트 업 기능을 탑재해, 2번째는 벨트에 물리거나 핸드 파트로 가지는 것이 가능합니다. 각각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다양한 시추에이션을 즐길 수 있어요.또 라이트 세이버-를 턴 상태를 표현할 수 있는, 교환용의 광인파트가 부속!



루크에 잘려 부상한 오른 팔을 포함한, 다채로운 교환용 핸드 파트를 사용하면, 다스 베이더가 매료 시킨 인상적인 씬을 많이 연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좌는, 데스 스타 내부를 이미지 한 조형의 디오라마풍.아마츠라나 제국군의 마크에 LED 라이트 업 기능을 탑재한, 호화 사양이 되고 있습니다!



한층 더 본아이템에는, 보너스 액세서리로서 헬멧과 마스크의 전용 스탠드가 부속!  LED에 의한 라이트 업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므로, 제외했을 때도 환상적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액세서리 첨부의 한정판은, "트이사피엔스"로 밖에 입수할 수 없기 때문에, 꼭 놓치지 맙시다!



DATA


쿼터 스케일 "스타 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 "1/4스케일 피규어  다스 베이더[보너스 액세서리 첨부]


2019년 11월 발매 예정

정가:78,000엔(세금 포함)/ 트이사피엔스 예약 가격:70,200엔(세금 포함) 

사이즈:높이 약 50센치

가동:30개소

부속품:라이트 세이버-(라이트 업 기능부 팔뚝부 파트), 라이트 세이버-, 광인파트(×2), 교환용 핸드 파트(×8), 특제 대좌 보너스 액세서리:헬멧 전용 스탠드1/4스케일 가동식 피규어

취급점:도쿄 플래그쉽 스토어 "토이사피엔스"

발매원:홋토이즈

※라이트 세이버-는, 라이트 업 기능부 팔뚝부 파트 사용시만 라이트 업 합니다.


※본아이템은, 일반 유통의 통상판도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