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8. 9. 3. 00:00


안녕하세요.


반다이에서 이런 새로운 카챠폰 피구어 시리즈가 나온다는 군요.

작고 귀여운 미소녀 장난감이네요.


가공의 VR게임을 무대로 한 뉴 가샤폰 시리즈 "아쿠아 슈 터즈"! 채색 견본 프리뷰 제2탄에서는 피겨의 가동 범위나 포징을 체크!


공개일:2018년 8월 31일 06:30

전격 호비 편집부


C3AFA에서는 새로운 정보도 공개되어 그 매력을 다시 펼쳤다 "AQUA SHOOTERS!(아쿠아 슈 터즈)". 워터 건,서바이벌게임을 모티브로 한 가공의 VR게임 세계를 무대로 그 아바타를 잇달아 입체화하는 가샤폰 시리즈입니다.



이번에는 그 프리뷰 제2회. 채색 견본을 사용하고 맨 몸 캐릭터의 각부의 가동 범위나 포징을 점검합니다.



그 앞에. 먼저 소개하고 싶은것이. 캐릭터에는 양손의 손바닥, 손잡이수, 그리고 핸드건 1정 외에 2곳의 가동 축을 가진 스탠드(위 사진)과 후술의 3밀리 지름 조인트용 어텃치먼트도 부속. 하나로 충분히 가지고 놀수있는 사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등면의 스퀘어형 접속 축으로 어텃치먼트를 세트 하면, 3㎜지름 조인트 3곳이 추가로. 스탠드의 사용도 물론 각종 아이템의 다양한 파트가 접속할 수 있네요, 이것은……!



그럼, 궁금한 가동범위를 봅시다. 어깨는 거의 상하에 거의 180도, 팔꿈치는 90번 정도 가동. 특히 어깨는 간섭도 적기 때문에, 큰 표정을 할수 있습니다.



손바닥과 조합하는 것으로, 표정은 무엇이라도. 무기가 없어도 자연스러운 포즈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뒤로한 여자 다운 포징도.



무릅으로 앉은것도 문제 없지요. 앉은 모습도 귀엽지요.



이마에 손을 대는 포즈도 위화감 없습니다.



물론 무기를 가지면 더 표현의 폭이 넓어집니다. 손 신호 같은 액션이나…….



대시 포즈도 쉽게 됩니다. 무브 무브!



하 반신은 크게 다리를 벌리고 이 정도의 가동, 무릎은 90번 정도. 발목은 볼 조인트로 회전과 접지성을 확보합니다. 이번에는 몸통(블라우스), 스커트 부분은 채색 견본을 경질 부품입니다만, 제품 버전에서는 연질 파트이기 때문에 가동 범위는 더욱 커집니다.



마지막은 다음에 소개하는것은 무기 세트 편의 액션을 슬쩍 보여드립니다. 귀여운 움직임도 강 캐릭터 연출도 생각 그대로입니다!



아바타의 귀여움이나 조형미는 물론, 가동성도 문제 없고, 포징의 즐거움도 커집니다. "아쿠아 슈 터즈". 이전의 C3AFA에서는 패널이나 PV(이하로 소개하고 있습니다)에 맞추어 대형 시작(大型試作) 아이템도 전시되었습니다!


■"AQUA SHOOTERS!"1stPV


향후도 시리즈와 세계관이 훨씬 넓어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DATA


AQUA SHOOTERS!01


채색이 끝난 피규어 1세트   전 5종

발매일: 2018년 10월 발매 예정

가격: 1캡슐 500엔

발매원: 반다이 벤더 사업부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