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코트브키야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각성 Ver.


안녕하세요.


2020년 새로운 에반게리온 극장판이 나온다고 하지요?

그런 이유인지 에반게리온의 열기는 다시 달아 오르네요.


코트브키야 "에반게리온 신극장판"에반게리온 초호기, 각성 Ver.의 프라모델이 재판 예약 접수 개시!


공개일:2018년 9월 4일14:30

전격호비 편집부


코트브키야의 인기 프라모델 "에반게리온 신극장판"범용 인간형 결전 병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초호기 각성 Ver.의 2종이 갖추어져 재판! 2019년 1월 발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전 구입을 노친 사람, 한번 더 손에 넣고 싶은 사람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상품 소개문의 내용은 발매 당시의 것입니다)


범용(汎用) 인간형 결전 병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각성 Ver.


코트브키야,플라스틱 킷 시리즈에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파"에서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마침내 상품화! 첫 스케일 표기인 1/400스케일로의 입체화가 됩니다. CAD 설계에 의한 정밀한 관절부 설계와 원형사의 손으로 만들어 내는 세련된 포름의 조형을 융합시킨 완전히 새로운 에반게리온 초호기입니다. 별매의 "M.S.G 메카니컬 베이스[플라잉 3]"에도 대응하고 있어, 극중의 액션 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좌석부 3밀리구멍 뿐만이 아니라 언비리컬 케이불 접속구멍에도 접속 가능).



■특수 효과


통로 특수 효과:가동으로 재현. 극중과 같이  턱이 일단 내리고 나서 개폐합니다.

엔트리 플러그의 연동 가동:배면 블록의 가동과 연동해 엔트리 플러그가 나타납니다.

무릅관절의 연동 가동:허벅지 전면과 무릎이 연동해 가동.

견부 나이프 격납부의 전개:교환 파트로서 재현.

목관절의 연동 가동:위를 향할 때에 후부가 연동해 가동.


■부속 손목


주먹(좌우), 손바닥(좌우), 총소유손(좌우), 나이프 소유손(좌우), 손가락이 젖혀진 형상 손바닥(좌우), 덥석 형상 손바닥(좌우)이 부속.풍부한 손목 파트로 극중의 씬을 재현 가능합니다.


■일부 도장이 끝난 부분


눈의 황색, 턱첨단의 녹색, 흉부 장갑의 녹색, 목 주위의 흑색등 , 일부 파트를 도장이 끝낸 상태로 하여, 조립하는 것만으로, 극중의 이미지에 가까운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재현 가능합니다.



DATA


범용 인간형 결전 병기 인조 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프라모델

1/400스케일

전체 높이:약 19센치

원형:桑村 祐一(쿠와무라 유우이치), 千葉 翔平(치바 쇼오헤이)

발매원:코트브키야

부속품:엔트리 플러그, 언비리컬케이불, 프로그래시브 나이프, 팔레트 라이플, 견부 나이프 전개 재현용 교환 파트, 별매의 "M.S.G 메카니컬 베이스[플라잉 3]"에도 대응의 3밀리 구멍  좌석부 교환 파트, 특전 데칼(완부 및 견부의 마킹의 특전 데칼을 부속) 

가격:5,400엔(세금 별도)

2019년 1월 발매 예정

※본제품은 재생산입니다.



범용 인간형 결전 병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각성 Ver.

코트브키야, 플라스틱 킷 시리즈에서"에반게리온 신극장판"의 에반게리온 초호기 각성 Ver.을 상품화! 제일탄의 "에반게리온 초호기"로의 CAD 설계에 의한 정밀한 관절부 설계와 원형사의 손으로 만들어 내는 세련된 포름의 조형과의 융합을 그대로, 각성 상태의 칼라 링을 성형색 변경으로 재현. 더우기 신규 조형 파트를 사용해, 유사 신화 제일 각성 형태의 변천을 재현 가능합니다.


■특수 효과

머리 부분 3종:통상 상태로부터 각성의 진행한 극중 종반까지를 3 형태로 나누어 선택식으로 재현.
흉부부 2종:통상 흉부 외에 각성 상태의 흉부를 선택식에서 재현.
왼팔부 2종:통상 왼팔부 외에, 극중에서 결손 후에 에너지화한 상태의 왼팔부를 선택식에서 재현.
광륜(光輪:천사 머리위의 동그란 형태):각성시의 광륜을 재현.
통로 특수 효과:가동으로 재현.극중과 같이  턱을 일단 내리고 나서 개폐합니다.
엔트리 플러그의 연동 가동:배면 블록의 가동과 연동해 엔트리 플러그가 나타납니다.
무릅관절의 연동 가동:허벅지 전면과 무릎이 연동해 가동.
견부 나이프 격납부의 전개:교환 파트에서 재현.
목관절의 연동 가동:위를 향할 때에 후부가 연동해 가동.
 
■부속 손목
주먹(좌우), 손바닥(좌우), 총소유손(좌우), 나이프 소유손(좌우), 손가락이 젖혀진 형상 손바닥(좌우), 덥석 형상 손바닥(좌우)이 부속.한층 더 각성 상태의 손목, 주먹(왼쪽), 손바닥(왼쪽), 손가락이 젖혀진 형상 손바닥(왼쪽), 뽀족한 형상 손바닥(왼쪽)이 부속.풍부한 손목 파트로 극중의 장면을 재현 가능합니다.

■일부 도장이 끝난 개소 및 클리어 파트
눈, 턱첨단, 흉부 장갑, 목주위, 각성시의 입안등의 일부 파트를 도장이 끝낸 상태. 눈(각성 2종), 흉부 코어, 광륜&광륜 지지 파트, 왼팔을 각각 극중을 이미지 한 클리어 파트로 성형. 조립하는 것만으로 극중의 이미지에 가까운 에반게리온 초호기 각성 Ver.을 재현 가능합니다.


DATA

범용 인간형 결전 병기 인조 인간 에반게리온 초호기 각성 Ver.

플라모델
1/400스케일
전체 높이:약 21센치
원형:桑村 祐一(쿠와무라 유우이치), 千葉 翔平(치바 쇼오헤이)
발매원:코트브키야
가격:6,200엔(세금 별도)
2019년 1월 발매 예정
※본제품은 재생산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장난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즈Q WORKING!! 타네시마 포푸라  (0) 2018.09.07
사계절 피규어 시리즈 "하츠네 미쿠" 할로윈  (2) 2018.09.06
지옥 선생님 누베 "유키메"  (0) 2018.09.06
Pingu 용품.  (0) 2018.09.05
데코핀 펀치 킹  (0) 2018.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