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스타트랙 피규어


안녕하세요.


그리운 스타트랙 오리지날 버전의 피규어네요. 어릴적 AFKN... 아실려나요. 주한미군을 위한 방송으로 우리나라 컬러 방송 되기전부터 컬러 방송하고 있었답니다. 독수리 5형제나 고질라등 일본 애니메이션도 방영했지만 영어 였네요....  아주 옛날 미/소 냉전 시절에는 초능력이다, 우주인이다, UFO다, 세계불가사이다, 많았는데 요즘세상은 매우 현실적이랄까, 미소녀나 미소녀가 등장하는 라이트노벨(소설)이 주류네요.



스타 트렉 TOS우주 대작전 바르컨 우주인의 비밀 커크 선장 VS Mr. 스폭 버불헷 피규어 (완제품)

상품 명세

업체 :  비후· 반 파우

소재 :  레진

원작 :  스타 트렉

참고 가격 :  ¥ 5,616(세금 포함)



시리즈 제목 :  스타 트렉

태그 히로시라

● Copyright CBS

● 길이:약 15cm


― ― 사운드 기믹을 탑재한  스타 트랙 팬 필독서 버불헷피규어!


● 스타 트랙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TOS, 텔레비전판의 스타 트렉 오리지널 시리즈의 장면을 재현한 커크 선장과 Mr. 스퐁의 버불헷의 피규어 입니다.


● 피규어는 텔레비전 시리즈의 제2시즌 제1화"AMOK TIME:발칸 별의 비밀"에서 거론되는 줄거리로부터 픽업되고 있습니다.

● 이 에피소드에서 정신적 불안정에 빠진스퐁과 커크 선장이 싸우는 장면을 버불헷 피규어의 디오라마로 재연.

● 커크 선장과 스퐁 피피규어는 발칸우주인의 전통적인 무기인 릴파을 손에 마주 보는 모습으로 모델화하고 있습니다.


● 17cm x 12cm의 베이스로 설치됐고, 베이스 중에는 사운드 특수 효과 장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건전지는 LR44버튼 전지 2개를 사용. 스위치를 누르면 두 전투 장면의 음악이 재생됩니다.

● 스타 트랙 팬들에게는 외면할 수 없는 피규어입니다



이 밖에도 이 메이커의 재미있는 상품이 많이 있네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