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야마토 걸즈콜렉션 유키(2202함내복 ver.)


안녕하세요.


야마토 걸즈콜렉션의 신작이 나오네요.

처음으로 앉은 모습의 유키네요.


슬픔을 띤 시선에 두근두근! "우주 전함 야마토 2202"모리 유키가 함 내복을 드러낸 모습으로 메가 하우스에서 피규어화!


공개일:2018년 10월 3일11:00

전격 호비 편집부


2018년 10월에 TV애니메이션 방송 개시, 그리고 11월에는 극장판 제6장이 공개가 되는 "우주 전함 야마토 2202사랑의 전사들"로 부터, 유키가 메가 하우스로부터 등장!  전격호비가 찍어낸 사진으로 그 매력에 다가갑니다!!


야마토 걸즈 콜렉션(YGC)에서는 첫 앉은 포즈로의 입체화가 되는 본아이템. 함내복의 지퍼를 내려 투명한 아름다운 흰 피부를 노골적으로 나타낸 모습이 섹시하고, 무심코 다양한 앵글로부터 바라보고 싶어져 버리는 마무리. 의상에 의해서 선명하게 떠오르는 발군의 프로포션도 훌륭하네요.



아름다운 금발은 클리어 소재를 채용. 머리 끝은 진한게, 머리카락끝은 엷은 도장으로 되어저,  그녀의 투명감이 있는 분위기가 보기 좋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눈동자를 적시며 불안한듯한 표정을 띄운 표정이 참을 수 없습니다!! 또, 각도를 바꾸면 어딘가 나른한 인상을 준다는 것도 포인트가 높군요.



왼손 약손가락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결혼 반지가!  어깨에 붙은 완장이나 허리에 내린 홀스타도 양쪽 모두 책크합시다.



더우기 메가 트레이닝 숍, 프리미엄 반다이, 야마토 크루 한정으로 캐릭터 디자인 結城信輝(유우키 노부테루)씨에 의한 신작 특전 비주얼 시트가 부속되기 때문에, 이쪽도 놓치지 맙시다!



DATA

야마토 걸즈콜렉션 우주전함 야마토 2202 사랑의 전사들 유키(2202함내복 ver.)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1/8스케일
전체 높이:약 12센치
발매원:메가 하우스
가격:11,000엔(세금 별도)
2019년 2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