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8.11.20 00:00


안녕하세요.


주문은 토끼입니까?의 치야 랍니다.

야마토나데시코라는 일본의 옛날 숙녀를 말이지요. 그런 이미지의 피규어네요.


주문은 토끼입니까? 千夜(치야)가 甘兎庵(아마우사앙:주문은토끼입니까에 나오는 찿집)의 제복차림으로 활기찬 피규어화!  카페라운지 테이블에 올라탄 안도 부속!


공개일:2018년11월19일 18:30

전격호비 편집부


2010년의 신작 OVA 그리고 2020년의 TV애니메이션 제 3기와 향후도 뜨거운 전개가 계속되는 "주문은 토끼입니까?"로 부터,  치야가 에몬토이즈로부터,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매력을 전합니다.



치야의 본가인 커피숍 아마우사앙의 제복인 일본옷 차림으로 입체화된 본아이템. 과자를 언친 트레이를 손에, 가뿐한 스킵을 밟는듯한 포즈가 챠밍! 희미하게 핑크의 도장으로 새겨진 분홍색 앞치마도 귀여움을 연출하고 있으며, 받침대 부분은 아마우사앙 바닥을 이미지한 디자인으로 되어저 있습니다.



움직임에 맞추어 가볍게 흐르는 검은 머리도 정중하게 재현되고 있어 뒷모습으로부터도 그녀의 야마토 나데시코(옛일본숙녀)감도 전해져 오는 것 같습니다.



좀 소극적인 미소를 띄운 표정이 너무 귀여워! 볼에 들어간 티크나 꽃의 머리 장식도 좋은 엑센트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트레이에 타고 있는 만주(만두:찜빵)가 상점을딴 토끼의 형태로 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카페라운지 테이블에 가볍게 앉은 안도 함께 피규어화. 특징적인 왕관도 조심스럽게 재현되어 있어요.



'고치우사' 팬은 꼭 가저야 하는 아이템으로 되어 있으니 손에 넣어 주세요!



DATA

치야


PVC제 도장된 완제품

1/7 스케일

전고: 약 23cm

원형 : 黒猫 쿠로네코(ACTOYS), 涵 韵雪 (칸 인세츠)

발매 : 에몬토이즈

가격 : 13,800엔(세금 별도)

2019년 5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