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카스미 C2ver. Refined Edition


안녕하세요.


이건 그거네요. 그거 말이죠. 누구나가 가지고 싶어했던 카스미 피규어로 당시 세계적으로 인기 있던 모형이었지요. 시대를 넘어 그 피규어가 지금 기술로 다시 나온다고 합니다. 2020년 발매예정이랍니다.


그 전설의 피규어가 최신 기술로 다시 태어난다! "DEAD OR ALIVE" 霞 카스미 C2ver.이 15 년의 시간을 거쳐 맥스팩토리에서 다시 피규어 화!


게시 날짜 : 2018년 12월 4일 12:00

전격호비 편집부


코에이테크모 게임스가 선사하는 대인기 게임 "DEAD OR ALIVE"에서 카스미 C2ver 피규어가 15 년의 시간을 거쳐 맥스팩토리에서 다시 등장합니다.


2004년에 발매 된, PVC 피규어 붐의 선두두자가된 전설의 아이템으로 전해지는 본 아이템.  다시 등장있어서 원형을 다룬 가타 야마 히로키 씨의 섬세한 조각을 재현하기 위해 금형을 완전 신규로 제작하여, 최신 기술로 새롭게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몸매는 그대로, 발매 당시는 재현할수 없었던 벚꽃 모양이나 의상의 펄 도장, 투명 감이있는 스타킹 등이 아름답게 표현되어 카스미 자신의 아름다움은 물론, 피규어의 진화도 즐길수있는 조형 팬이라면 꼭 가저야 할 아이템이되고 있습니다.



근심어린 그녀의 표정도 멋있어!  또한 대담한 의상에서 들여다 보게하는 하얀 피부는 촉감도 좋은 실키 스킨 도장을 채용. 그 촉감을 꼭 손에 넣어 확인해주세요 !!



DATA

카스미 C2ver. Refined Edition


ABS & PVC 도장이 끝난 완성품

1/6 스케일

전고 : 약 21 센치

원형 : 카타야마 히로키

채색 : 아키 모토 하지매

발매원 : 맥스팩토리

판매원 :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 : 15,556 엔 (세금 별도)

2020년 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