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SD 크로스 실루엣 마징가 Z


안녕하세요.


반다이 프라모델 SD크로스 실루엣이라는 시리즈로 주로 SD건담인데 첫 슈퍼로봇으로 마징가Z가 등장하네요.


SD크로스실루엣에 마징가Z가 당당히 등장! 신도 악마도 될수도 있다, 저신장도 고신장도 될수 있다!?


공개일:2018년 12월 15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BANDAI SPIRITS (반다이혼)이 SD 건담으로 전개하고 인기를 끌고있는 '크로스 실루엣'시리즈가 슈퍼 로봇도 전개 시작! 그 제1탄 아이템으로 마징가 Z가 당당히 참가합니다!



크로스 실루엣은 등신 (실루엣)이 변화하는 차세대 SD모델. 통합 부품을 교체하고, 코믹한 SD모드 (사진 위) 또는 높은 가동의 CS 모드 (사진 아래) 또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새로 짜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환으로 눈의 크기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가 새로 제작 된 CS프레임. CS 모드에서는 등신이 높아지고, 보다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있게됩니다.



호버파일더가 부속. 양 날개를 접고 마징가Z의 머리부분에 파일더온!



전용 복부 부품을 통합 제트스크랜더와 도킹 가능! 제공된 조인트 부품을 통해 별도의 액션베이스에 연결하면 비행포즈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에서 로켓펀치! 발사 동작의 효과 파트가 ​​부속합니다.



모드에서 브레스트 파이어! 팔꿈치가 잘 구부러집니다.



가동 범위가 넓은 CS모드에서 무릎앉기자세까지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부속품 목록입니다. 슈퍼로봇 특유의 다양한 필살기를 재현 할 수있는 것이 기쁘 네요.



이쪽은 CS모드의 무도장으로 스티커를 붙인 상태. 이 같이 반다이가 자랑하는 다색 성형 기술에 의해 무도장으로도 화려하게 마무리합니다.



같은 달에 발매되는 "SD크로스 실루엣 그레이트마징가"와 갖추어지면, 더블 마징거의 공투가 실현!



DATA

SD 크로스 실루엣 마징가 Z


프라 모델

부속품 : 핸드파트 × 4 (양손바닥, 양쥔손) / 로켓펀치 효과파트 × 1 / 제트스크랜더 × 1 / 제트스크랜더 장착 용 복부파트 × 1 / 저두 신용 얼굴파츠 × 1 식 / 받침대 연결부품 × 1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 : 1,620엔 (세금 포함)

판매중

※ 사진은 개발 중의 샘플에 도장 한 것입니다. 실제 상품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