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SD 크로스 실루엣 그레이트 마징가


안녕하세요.


반다이의 SD 크로스실루엣 시리즈로 마징가z에 이어 그레이트마징가가 등장합니다.


반다이의 SD 크로스 실루엣 그레이트 마징가가 강림!  2개의 모드를 골라서 놀자!


공개일:2018년 12월 15일 12:30

전격 호비 편집부


BANDAI SPIRITS (반다이혼)의 크로스 실루엣"은 두가지 등신을 선택할수 있고, 데포르메 체형이면서 액션성능도 높은 인기 시리즈. 이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슈퍼 로봇 그레이트 마징가가 당당히 등장합니다!



 크로스 실루엣은 등신 (실루엣)이 변화하는 차세대 SD모델. 통합 부품의 교체에서 코믹한 SD 모드 (사진 위) 또는 높은 가동의 CS 모드 (사진 아래) 또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새로 짜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환으로 눈의 크기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가 새로 제작 된 CS 프레임. CS 모드에서는 등신이 높아지고, 보다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레인 콘돌이 분리. 그레이트 마징가의 머리에  파일더 온!


하늘을 비상하는 날개 스크램블 대시를 장착 가능!  제공된 조인트 부품을 통해 별도의 액션베이스에 연결하면 비행 장면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마징가 블레이드와 그레이트 부메랑을 잡은포즈. 여러 핸드 파트에서 액션 포즈가 결정됩니다.



썬더 브레이크용 가리키는 손도 부속.



가동 범위가 넓은 CS 모드에서 무릎 앉기자세까지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부속품 목록입니다. 슈퍼 로봇 특유의 다양한 필살기를 재현 할 수있는 것이 기쁘 네요.


이곳은 CS 모드의 무도장에 스티커를 붙인 상태. 이 같이 반다이가 자랑하는 다색 성형 기술에 의해 무도장으로도 화려하게 마무리합니다.



같은 달에 발매되는 "SD크로스 실루엣 마징가Z"와 갖추어지면, 더블마징가 공투가 실현됩니다!



DATA

SD 크로스 실루엣 그레이트 마징가


프라 모델

부속품 : 핸드파트 × 5 (양 손바닥 · 양 쥔손 , 썬더 브레이크 손 (오른쪽)) / 스크램블 대시 × 1 / 마징가 블레이드 × 1 / 저두신용 얼굴 파츠 × 1 식 / 받침대 연결 부품 × 1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 : 1,620 엔 (세금 포함)

판매중

※ 사진은 개발 중의 샘플에 도장 한 것입니다. 실제 상품과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