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iMiCHeRi 아이카츠!fashion check! 세트


안녕하세요.


반다이 카드가스의 아이카츠지요. 애니메이션도 어린이들에게 인기인 작품이라네요.

그 아이카츠의 새로운 피규어 시리즈랍니다. 프리미엄 반다이세트품은 내년발매로 5명이네요.



"아이카츠!"가 약 9센티미터의 귀여운 데포르메 디자인! 신식완피규어시리즈 MiMiCHeRi(미미미셸리) 등장!


공개일:2018년 12월 18일 14:30

전격 호비 편집부


TV애니메이션 "아이카츠!"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전체 90밀리 디포르메 사이즈로 표현한 신피규어 시리즈 "MiMiCHeRi(미미미셸리)"의 제1탄으로서 "MiMiCHeRi 아이카츠!fashion check!세트"(5체셋트)가 등장! 반다이의 공식쇼핑 사이트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 개시됩니다.



"MiMiCHeRi(미미세리)"는, 프랑스어로 "MiMi=귀엽다"와"CHeRi=사랑하다"를 곱해, 무심코 끌어안고 싶어지는 사랑스러움을 데포르메 디자인으로 표현한 새로운 피규어시리즈. 전체 약 90 밀리의 피규어에 핑크의 별의 대좌가 부속. 볼 조인트에서 마음에 드는 방향이나 각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이돌 활동 "아이카츠"에 빠져있는 아이돌들의 성장 이야기 "아이카츠!시리즈"로부터, 아이돌 양성 학교 스타라이트 학원에 다니는 5명이 세트로 라인 업. 큐트한 큰 붉은 리본이 특징의 주인공 "호시미야이치코", 푸른 머리카락의 쿨한 "키리야 아오이", 어른스러움이 매력의 "시부키란"의 3명에게는, 각각 관련하는 아이템이 부속되어 있습니다. 또한, "호시미야이치코"는 "오샤모지", "키리야 아오이"는 "아이카츠 디카", "시부키란"은 작중에 등장하는 캐릭터 "에비폰"을 가진, 팬에게는 참을 수 없는 사양. 아이돌의 큐트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듬뿍 넣은 새로운 피규어 시리즈입니다.



●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품

"호시미야이치코"등 위 3명 외에도 스타라이트 학원에 다니는 아이돌, 천진난만한 '아리스가와 오토매"와 아가씨 뱀파이어 캐릭터'토도 유리카'가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세트의 라인 업이되고 있습니다.


● 일반제품

일반 유통용으로, 통상품도 2019년 5월에 발매할 예정입니다. 통상품에는, "호시미야이치코" "키리야 아오이" "시부키란"이 포즈교체로 라인 업 되어 있어 전국 양판점(슈퍼)의 과자 매장등에서 발매됩니다.




DATA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품>
MiMiCHeRi 아이카츠!fashion check! 세트
ABS & PVC 도장이끝난 완성품
전고 : 약 90밀리
세트 내용 : 인형 5개 + 받침대 5세트, 껌 1개
발매원 : 반다이
대상 연령 : 15세 이상
생산국 : 피규어 ... 중국, 껌 ... 일본
판매 루트 : 반다이 공식 쇼핑 사이트 "프리미엄 반다이"한정
가격 : 7,776 엔 (세금 포함 / 송료 수수료 별도)
2019년 5월 발송 예정
 

DATA
<통상품>
MiMiCHeRi 아이카츠!
ABS & PVC 도장이끝난 완성품
전고 : 약 90밀리
세트 내용 : 피규어 1개 + 받침대 세트, 껌 1 개
발매원 : 반다이
대상 연령 : 15 세 이상
생산국 : 피규어 ... 중국, 껌 ... 일본
판매 루트 : 전국 양판점 과자 매장 등
가격 : 각 1,404 엔 (세금 포함)
2018년 5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