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미사카 미코토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미사카미코토네요. 레벨5의 초전자포 다운 멋진 피규어네요.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매력! "어느 마술의 금서 목록 III '미사카 미코토가 큰 볼륨의 비네트풍 피규어가되어 코토부키야에서 등장!


공개일:2018년 12월 21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TV애니메이션 대호평방송중의 '어느 마술의 금서목록III'에서, 미사카 미코토가 코토부키야에서  1/7스케일 피규어로 등장! 전격호비가 찍은사진으로 그 매력을 소개합니다!!



전격야(가게) 예약사이트


학원도시가 자랑하는 7명의 초능력자(레벨5)의 제3위로, "초전자포(레일 건)"의 이명을 자랑하는 전격사용(일렉트로마스터)인 미사토. 본 아이템에서는, 친숙한 토키와다이 중학의 제복 모습을 오리지날 포즈로 입체화. 손발에서 생기는 전기는 클리어 파츠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TV애니메이션 1기에 카미조 토마와 에차리가 격렬한 전투를 펼친 공사현장을 방불케하는 비넷풍의 대좌에도 주목. 철근만이 가능한 얼룩짐이나, 충격으로 갈라진 지면등도 섬세한 조형과 채색으로 재현되어있습니다.



미사토다운 자신감 넘치는 늠름한 미소가 매력적!  바라 보는 각도에 따라 사랑스러움을 남기고 있는 표정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포인트이며, 심플한 디자인의 교복도 정중한 조형과 음영의 도장을 통해 질감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스커트로부터 쭉 뻗는 다리라인도 아름답다! 그녀를 따르는 시라이 쿠로코에게는 불평입니다만,  마사토 하면 빠뜨릴 수 없는 단빤(사각팬티)이 조금 보이고 있다는 것도 포인트 높군요.



거기에 본 아이템은 전격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격점"에서도 판매!  예약 접수는 2019년 1월 23일(수)까지로, 전격점 한정 예약 특전으로 인덱스와 미코토의 깡배지가 따라오므로,  팬은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DATA

御坂 美琴 미사카 미코토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7 스케일

전고:약 27cm

원형: 邱 明琦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12,800엔(세금별)

2019년 5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