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크로스프레임 걸 가오가이가


안녕하세요.


코토부키야의 미소녀 프라모델시리즈인 크로스 프레임걸로 가오가이가의 미소녀가 등장하네요.

같은 시리즈의 코토부키야의 프레임암즈걸 시리즈의 무기는 같은 규격으로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오가이가 미소녀! 프라모델 "크로스 프레임걸 미소녀! 가오가이가"가 코트부키야로 부터 등장!  파워드슈트 상태도 가능


공개일:2018년 12월 27일 12:30

전격 호비 편집부


코토브키야로 부터, 프라모델 "크로스 프레임 걸 가오가이가"가 등장! 2019년 6월 발매 예정입니다.



용자왕 가오가이가의 "가오가이가"를, 코마즈 에이지씨가 미소녀화한 일러스트를 기초로 입체화. "걸"상태, "가레온"상태, "가이가"상태, 또한 3종의 가오머신과 합체하는 것으로 "가오가이가"상태가 가능합니다.



브로큰마그남의 재현이나, 프로텍트 쉐이드 전개시의 손바닥 파츠도 부속. 가오가이가에는 "드릴가오 장착 모드" "스텔스가오 장착 모드"도 재현 가능합니다.  더우기 디바이딩 드라이버도 부속. 그리고, 가오가이가의 필살기인 "헬앤 헤븐"은 전용 핸드 파츠로 재현 가능합니다.



또한, "걸팔"과 "메카팔"이 양쪽 모두 사용 가능한 "파워드 슈트"상태가 가능합니다.



3종 가오머신은 변형합체 가능합니다.



덧붙여 PVC제의 손목 이기 때문에, 기존 프레임 암즈 걸 시리즈, MSG시리즈, 프레임 암즈 시리즈의 무장을 가지는 것이 가능. 다리에 배치된 3 밀리경의 구멍에 의해 기존 프레임 암즈 걸 시리즈, MSG시리즈, 프레임 암즈 시리즈의 무장의 병용이 가능합니다.

DATA
크로스프레임 걸 가오가이가
프라모델
전고 : 약 175 밀리
원형설계: 미야시타 켄이치, 와타나베 마사시, KOTOBUKIYA
발매원: 코토부키야
가격: 8,748엔(세금 포함)
2019년 6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