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Figure-rise Standard 가면라이다 카부토


안녕하세요.


반다이 Figure-rise Standard의 헤세이가면라이다 시리즈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발매 된다고 합니다. 



BANDAI SPIRITS "Figure-rise Standard"시리즈에서 가장 빠른 라이다. 가면라이다 카부토가 신생(新生)!


공개일: 2019년 1월 5일 07:00

전격 호비 편집부


2006년에 방송된 "가면라이다 카부토"의 액션 모델이, 신규 파트를 추가해, 모양도 새롭게 "Figure-rise Standard(피겨라이즈 스탠더드)"시리즈로서 새롭게 태어나다!  같은 "Figure-rise Standard"에서 발매되는 가면라이다 지오우나 파이즈와 함께, 헤이세이라이다의 용모勇姿(용자의모습) 를 모읍시다!



 "Figure-riseStandard"는 BANDAI SPIRITS가 보내는 캐릭터 프라모델. 조립만으로도 이미지대로 완성되는 정밀한 파트의 색채와 캐릭터의 매력을 이끌어내는 우수한 가동성능이 특징입니다. 9종의 핸드파트가 부속되어, 각종 포즈를 재현 가능.



신규조형의 추가가동범위가 향상되며, 카부토크나이건, 카브토젝터3종, 젝트마이저가 부속됩니다



가슴부와 어깨의 아머부를 신규조형으로 재현. 실제 정장에 가까운 색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고관절股関節등의 가동범위가 넓어저, 보폭을연 오버 클럭 포즈도 박력 만점 결정됩니다! 더우기 다른 라이더와 같은 날아 발차기가 아닌, 돌려차기로 괴인들을 "베어 떨어뜨리는" 정취의 특징적인 라이더킥도 확실히 재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베이스와 라이더 킥용의 에펙트 파트도 부속됩니다.


DATA
Figure-rise Standard 가면라이다 카부토

프라모델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 3천240엔(세금 포함)
발매일: 2019년 3월 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입니다. 실제 상품과는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