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BIKKU "비클월드"시리즈 제1탄(전8종류)


안녕하세요.


레고와 닮은 듯 하면서도 다른 새로운 블록완구랍니다.

글내용을 읽어 보니 태국의 완구회사가 일본에서 이 브랜드를 만들어 전세계로 판매 하는 것 같네요. 


새로운 블록 장난감 "BIKKU(빅)"가 탄생! 제1탄은 경찰차나 메카늑대, UFO와 같은 탈놀이기구가 대집합!  미사일 발사기믹에 주목"


공개일:2019년 1월 8일 09:00

전격 호비 편집부


키악 재팬으로 부터,  최신 블록 완구 브랜드 "BIKKU(빅)"가 탄생! 제1탄 시리즈 "비클 월드"가 발매중입니다.


새로운 블록 장난감이 탄생!
"비클월드"는 블록으로 조립하는 탈것(비클)과 피규어 셋트로 각각 합체와 변형, 미사일 발사라는 특징적인 액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조립후에도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또한 평균 150파트 블록으로 간단히 짤 수 있어요!

001 닌자프로그
닌자와 닌자 개구리의 세트. 각부 관절가동으로 액션 포즈 자재. 수리검이나 두루마리를 장비.


002 폴리스 스트라이커

미래 경찰차와 경찰관의 세트. 비행 형태로 변형 가능. 양쪽에 발사 특수 효과 장비.



003 사이버 울프

늑대와 사이보그전사의 세트. 비클모드로 변형. 꼬리에서 미사일 발사.



004 파워로이드

전투로봇과 파일럿의 세트. 볼조인트로 각부관절가동. 뒤로 총을 발사 기믹을 갖추고 있습니다.



005 스페이스 파이터

우주전기와 조종사 세트. 공격 모드로 변형. 후부에 2문의 발사기믹 장비.



006 어설트 탱크

육전탱크와 조종사 세트. 두 종류의 형태로 변형 레일간에서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007 다이노스피더

공룡형 오토바이와 경비원의 세트. 바이크는 둘로 분리하고, 사이드카는 공룡으로 변형합니다.



008 에이리언 어태커

기병 UFO와 외계인의 세트. UFO와 외계인에 고립. 바닥에서 미사일을 발사!


DATA

BIKKU "비클월드"시리즈 제1탄(전8종류)


사이즈: 약종 210×가로 200×폭 55밀리

대상연령:6세 이상

발매원:키악 재팬

가격:각 1,404엔(세금 포함)

발매중

판매점: 완구.잡화.서적매장,amazon.co.jp등



새 브랜드 BIKKU의 특징

안심 안전하고 즐겁게 놀수있는 블록 완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화. 시리즈 모두 같은 가격의 "비클월드"시리즈가 판매됩니다.

일본에서 기획한 이 블록토이브랜드를 세계에 판매. 우선은 키악재팬의 모태인 타이에서 2018년 9월부터 판매하고 있어, 이번에 만정을 기해, 일본에서의 판매가 시작됩니다.

'초등학교 남학생을 향해 쿨한 디자인, 즐거운 기믹 추구'


BIKKU 개발 배경

대표인 카죤뎃토 차이카존뎃토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끄는 일본의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그리고 전 세계에서 놀 수 있는 '블록토이', 이 두 가지를 융합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가슴에 안고 단신 일본을 방문해 키악재팬을 설립했습니다. 태국에서는 유명한 완구 메이커 'KEAK TOY'와 그 대표를 겸무하면서 방일한 것이 2016년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