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원더짱 NEXT DOOR 프로젝트"FILE:07 뽀코Ver.


안녕하세요.


올해 2월에도 어김없이 원더페스티벌 2019[겨울]이 열리네요.

이번에도 마스코트 캐릭터의 피규어가 나오네요. 카이요도의 유명한 조형사(모델러) 뽀코씨의 모형이랍니다. 


浮遊感부유감(공중에 떠있는 느낌)있는 시츄에이션과 손에 든 체인소가 절묘하게 매치!!뽀코씨가 그리는 원더피규어의 정보가 공개!![원페스2019[겨울]사전정보]


공개일:2019년 1월 8일 20:00

전격 호비 편집부


2019년 2월 10일(일)에 치바현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되는 "원더페스티벌 2019[겨울]". 이번에는 항례가 된 "완더짱NEXT DOOR 프로젝트" FILE:07의 정보를 소개 합니다.(→원더 페스티벌 2019 겨울 정리 페이지)



원페스공식 마스코트 캐릭터인 "원더짱"을 신규 일러스트와 신규조형으로 리프레임하는 "원다님NEXT DOOR 프로젝트". 이번에도 취향을 살린 조형이 주목을 끌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4홀내 "Wonder Festival 오피셜 상품샵"에서 판매되므로, 체크를 잊지 말아요!! 덧붙여, 이번 아이템은 레지온 캐스트 조립 킷만이 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완다챵NEXT DOOR 프로젝트"FILE:07 포코Ver.


FILE:07은, 뽀코씨가 일러스트를, 원더쇼케이스에도 선출한 경험이 있는 하토씨(엘드라도 모델)가 원형을 담당해 상품화. 케모귀와 꼬리 조형, 짊어진 가방(란도쉘), 그리고 양손에 있던 체인소의 엣지가 효과적으로 만들어저 균형이 절묘한 작품입니다. 슬쩍 이쪽을 보는 시선에도 끌립니다. 잘 보면 대좌에서 떠 있는 점도 높은 점으로 보입니다.


DATA

"원더짱 NEXT DOOR 프로젝트"FILE:07 뽀코Ver.


레진캐스트 제품 조립키트

논스케일

전고:약 15.5cm

일러스트: 뽀코

원형:하토(엘도라도 모델)

채색:Noa(clips)

카이요도 원더페스티벌 실행위원회

가격:9,800엔(세금 포함)

※200개 한정판매입니다.

미도장된 레진캐스트(성형색: 퓨어화이트)입니다. 다리 스페이서 파츠만 투명수지성형이 됩니다.


"완다상NEXT DOOR 프로젝트"의 정보가 공개되자, 원페스가 임박했음을 느낄 수 있겠네요.전격 웹에서는 이벤트 당일도 속보를 보내므로, 그 쪽도 기대해 주세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