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9.05.01 00:00


안녕하세요.


우주철인 쿄다인의 동생 그랑젤이랍니다. 



HAF (히어로 액션 피규어) 도에이편 "우주철인 쿄다인 그랑젤 액션 피규어 [EVOLUTION·TOY] 2019년 10월 예약


상품 해설

히어로 액션 피규어 시리즈, 드디어 등신대 히어로 참가!


우주철인 교다인으로 부터 지구 침공을 노리는 다다성인의 로봇군과 싸우는 형제 사이바로이드, 그 동생 그랑젤이 등장!


자유로운 포징을 즐길 수 있는 관절 파츠를 탑재해, 옵션으로서 표정이 풍부한 손 파츠외, 그레이트 펀치도 부속!

게다가 형 "스카이젤"(별매)과 연계하여 즐길수 있는, 쿄다인 파워용 손잡이도 부속됩니다.


제품 사양

채색필완제품피겨

[치수]전체 높이 약 17cm

[소재]ABS·PVC·PA


[셋트내용일람]

피겨 본체

손 부분(좌우)×2세트(잡고 열고)

쿄다인 파워용 손×1

그레이트 펀치×1세트


© 이시모리 프로, 토에이


발매 예정은 2019년 10월 31일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장난감2019.05.01 00:00


안녕하세요.


저 어릴적 유별나게 좋아했던 특촬물이 우주철인 쿄다인, 대철인17, 미밀전대 고랜자, 쟈카(잭커)전격대 였답니다. 시대가 지나도 계속해서 신제품이 나오는걸 보면 소요가 있는 이유 겠지요?! 다다다다다다다 다다세이노 우츄우코우다쓰 로보우토쿤, 토베토베 아니키 스카이제르~ 

주제가지요, 특히 엔딩 노래 가사에 일,심,백,천,만,억,조,경 이라는 1976년 돈 3백원이면 동네 사고 싶은거 다 살수 있는 시대 (잡지책, 딱지, 플라스틱 모형, 뽑기 불량식품등등) 억이라던지 조라던지, 그런 경이로운 단위 상상속에 숫자 자 노래 가사에 있었네요.



HAF (히어로 액션 피규어) 도에이편 "우주철인 쿄다인 스카이젤 액션 피규어 [EVOLUTION·TOY] 2019년 10월 예약


제품 설명

히어로 액션 피규어 시리즈, 드디어 등신대 히어로 참가!


우주철인 교다인으로 부터 지구 침공을 노리는 다다성인의 로봇군과 싸우는 형제 사이바로이드, 그 형 스카이젤이 등장!


자유로운 포징을 즐길 수 있는 관절 파츠를 탑재해, 옵션으로서 표정이 풍부한 손 파츠외, 그레이트 펀치, 브라스터 X간도 부속!

게다가 동생 "그랑젤"(별매)과 연계하여 즐길수 있는, 쿄다인 파워용 손잡이도 부속됩니다.


제품 사양

채색이 끝난 완성품 피규어

[치수]전체 높이 약 17cm

[소재] ABS, PVC, PA


[셋트내용일람]

피규어 본체

손 부분(좌우)×3세트(붙들고 열고 무기소유)

쿄다인 파워용 손×1

그레이트 펀치×1세트

블라스터 X건×1


© 이시모리 프로, 토에이


발매 예정은 2019년 10월 31일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장난감2019.05.01 00:00


안녕하세요.


전격호비(모형잡지)의 응모한 작품들 이네요.


일본은 신 연호라고 헤세이이에서 레이와로 새시대가 시작 되었답니다.

연호는 본래 중국이나 대부분 왕이 있는나라는 사용해 왔는데 현제는 지구상에 일본 뿐이랍니다.

우리나라도 아주 옛날에는 연호를 사용했답니다.


본론으로, 



아크릴 갓슈(아크릴물감) 완성의 구 자쿠나 콘도(近藤和久콘도카즈히사:만화가) 판자자비에, 조니 라이덴 사양 등 전격 건프라 아카데미 2019 년 3월편


공개일:2019년 4월 30일 07:30

전격 호비 편집부


2019년 3월에 투고된 작품에서 사쿠라이 총통이 픽업한 작품을 소개. 전 투고 작품은 원더스쿨에서 공개 중입니다! 이번 달 선정된 5작품은 이하 입니다!



>> 전격 호비 웹 presents 전격 건프라 아카데미


사쿠라이 총통(サクライ総統)의 픽업 5작품



작품명: 待機 (브라우니씨)


대단히 "맛"이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모형 제작에 있어서 명확한 "완성"은 없습니다. 스스로 어디서 "종료"로 할까라는것일뿐. 몇년이나 붓을 계속 넣는 사람도 있습니다. 테스트등에서 마감이 있는 경우 등 "아직 하고 싶은 일은 있지만, 여기서 끝!" 이라고 단락을 짖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마도 브라우니씨는 향후도 붓을 계속 넣는 것이 아닐까요? 굳이 골을 설정하지 않고 계속 손을 대는.......그런 제작법도 즐겁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향후도 계속 손을 대어, 한층 더 깊이가 있는 작품으로 계속해 주세요(웃음).




작품명:구키트 1/100 구형 자쿠 가뎀기(館長관장씨)


아크릴 갓슈와 구 키트라는 조합이 아주 잘 어울려요. 갓슈는 붓칠을 하는 것으로 독특한 터치를 낼 수 있으므로 그 선택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관장님은 이번 3월 31일 마감 분만 10작품도 엔트리 주시고 있습니다(다음달 분까지 더하면 더 2작품 늘고 있습니다). 이것들을 보고 있으면, 여러가지 도장을 구사해 피규어로부터 메카까지 폭넓게 만들어져 있어 매우 레인지(범위)가 넓은 편이라고 느꼈습니다. 이만큼의 점수를 제작하는 파워에 경의를 표합니다.




작품명 : 갓 건담 明鏡止水(아누비스 씨)


색선택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누비스씨도 말씀하고 있습니다만, 골드 단색이 아니고, 메탈릭계 도료의 조합으로 기체의 색채 설계의 룰은 지키면서도 신스러움을 훌륭하게 연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베이스도 단조가 아니고, 하지만 결코 과장하지 않고, 아주 좋은 밸런스로 갓 건담을 북돋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능하면 큰 사진으로 각부 업을 보고싶기 때문에(별포즈나 등등도), 또 투고해 주세요.기다리고 있습니다




작품명:콘도판 죠니라이덴 전용 고기동형 중사자비(MAXIM씨)


콘도판이라고 하는 말은, 젊은 모델러에는 들을 수 없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특징적으로 독특한 스타일링이 매우 그립습니다. "기동전사 건담지온의 재흥"의 표지에도 등장한 콘도판 사자비입니다만, 이것을 죠니라이덴 사양으로 한 발상이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유용 파트와 파테에 의한 형상 변경은, 아마 꼭 고생했다고 생각합니다. 콘도판 ○○을 만든다면, 표면 처리와 도장에 한 번 고민하면, 더욱 그럴듯하게 완성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이 길을 돌진해 마스터해 주십시오.기대하고 있습니다!




작품명:마지막 전쟁터(hide씨)


시츄에이션이 멋지네요. 여러 가지 기체 설정이나 그 배경을 생각해서 그것을 잘 구현하기는 어렵겠지만 아주 모양새가 좋죠.각 부에 추가된 디테일도 밀리터리 테이스트가 넘치고 있으며 기본도장-웨더링까지의 각 도장공정도 매우 잘 하며, 노란색으로 칠해진 왼쪽어깨의 엑센트컬러도 긴장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왼쪽 팔에 부착된 더러움이 거의 없는 구후팔에게도 뭔가 특별한 드라마를 느낍니다. 베이스 키트가 Ver.1.0이라는 선택도 아주 좋은 것이 아니었을까요? 포징도 포함해 멋진 설득력을 지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쿠라이총통의 총평

이번 달도 많은 투고 고마웠습니다. 이번은 아크릴 갓슈마무리로부터, 콘도판 개조와 버라이어티감 넘치는 엔트리로, 매우 즐거웠습니다. 선택하고 싶은 작품이나, 잘하는 작품은 많이 있었습니다만, "지금까지 선택되지 않은 분"이라고 하는 것도 이번은 전형기준으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전도 이야기했지만 드디어 신원호도 발표가 되어, 드디어 헤이세이도 마지막 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텔레비전이나 잡지에서는 〈 헤세이 30년을 돌아본다...〉 같은 프로그램이 늘면서 〈 헤세이 마지막...〉라는 기획도 많이 듣게 되어 왔습니다. 나 자신도 최근"일의 헤이세이 마지막 작품"을 납품하고, 드디어 절실했습니다(웃음). 그러나 이 원고를 쓴 시점에서 헤세이는 아직 2주일이 남아 있어 개인 작품을 제작 중입니다. 시한을 2019년 4월 30일 23시 반에 설정하고 마지막 30분은 작품을 바라보며"최고의 한잔"를 맛 보러 분투 중입니다. 참고로 선택한 것은 구 킷·MSV입니다. "그것은 헤이세이(일본의 지명)가 아닌 쇼와잖아!"라고 추궁 당할지 모르지만(웃음), 오랜만에 만드는 구 킷은 정말로 재미있다고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있어 헤이세이란 MG·HG를 시작으로 하여 "모형의 리뉴얼화와 혁명적인 진화를 이룬 시대"였습니다. 그러한 작품은 지금도 산더미처럼 만들고 있기 때문에(웃음), 게다가 전시대의 킷을 만들어, 헤이세이(平成)에 있어서 모형의 진화를 되새기려고 선택한 바입니다.헤이세이(平成)의 마지막으로서 기억에 남는 작품을 완성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어떤 시대의 변천을 맞이할까요? 쇼와가 끝나고 헤이세이으로 바뀐 순간을 "어른"으로서의 연령에서 실체험한 인간으로서 특히 젊은 세대의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수십년 후에 되돌아 볼 때에 반드시 마음에 남는 순간이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아직 시간이 조금 남았으니 여러분도 뭔가 기념작품을 만들어 놓을 것을 권합니다.
그럼 여러분 좋은 신년을......이 아니고, 좋은 신시대를 맞이해 주세요(웃음).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