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9.05.07 00:00


안녕하세요.



어메이징 야마구치시리즈라면 미국 마블히어로 스파이더맨 액스맨 같은 액션피규어 입니다만 첫 로봇으로 트랜스포머의 콤보이가 등장합니다.



어메이징 야마구치 014 콘보이 (2019년 9월 발매)


[예약 접수 기간:4월 26일 12시 0분~9월 28일 23시 59분]

7,500엔 (세금포함 : 8,100엔)


조인트리스 야마구치식 가동을 체감하라!!

어메이징 야마구치 첫 로봇 캐릭터, 사령관 콤보이 등장!

야마구치 식 가동이 가장 빛나는 소재는 "로봇"에 있습니다!

"트랜스포머"로 부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정의인 사이버트론을 이끄는 리더, 우리의 콘보이 사령관이 어메이징 야마구치 최초의 로봇 캐릭터로 등장!


미국 만화의 바탕으로 된 애니메이션 판 디자인과 2000 년대의 미국 만화 작화의 맛을 살리면서 현대적인 해석으로 어레인지를 효과적으로 조형.

로봇 토이다운 샤프한 조형과 질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보디에는 경질의 ABS 소재를 사용.

더우기 주목할만한것은 굳이(일부러) 범용 조인트(joint)를 폐지하고, 모든 관절구조를 신규설계!!

이치에 맞는 관절은 감각적으로 움직이기 쉽고, 로봇다운 딸깍(맞아떨어지는)하는 포즈는 물론, 야마구치식 가동의 매력인 케렌미(교묘한 연출) 넘치는 포즈도 자유자재입니다.

야마구치의 탁월한 가동 센스가 만들어내는 로봇 액션 피규어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즐기십시오!!


[관절]

야마구치의 가동센스에 의해, 가동축의 위치나 각도등을 절묘하게 조정된 관절은, 놀기 쉬움과 경이의 가동을 양립!


[가동]

어깨는 앞뒤로 크게 스윙. 게다가  관절과 볼 조인트의 결합으로 멀티로 가동됩니다.

팔꿈치나 무릎은 2축 가동에 따른 스타일을 무너뜨리지 않고 깊이 구부러집니다. 가슴의 그릴을 끌어당김으로써, 깊숙히 앞에 굴절 할 수 있는 가슴도 포인트!


© TOMY

"트랜스포머", "TRANSFORMERS"는 주식회사 다카라 토미의 등록 상표입니다.


게재된 영상은 개발중이기 때문에, 실제의 상품과 다소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체 높이 약 155mm

가동 부분 40군데

원형제작 야마구치카츠히사

판매 시점 2019년 9월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장난감2019.05.07 00:00


안녕하세요.


극장판 기동전함 나데시코 The prince of darkness에 등장하는 블랙사레나네요.

2018년 센티넬제품으로 발매중입니다.


"기동전함 나데시코 The prince of darkness"에서 "블랙사레나"와 전용고기동 유닛이 센티넬으로 부터 등장!


공개일:2018년 3월 26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센티넬로 부터 "METAMOR-FORCE 기동전함 나데시코 The prince of darkness 센티넬 "가 등장! 2018년 4월 27일(금)까지 예약접수 중입니다.더우기 센티넬 온라인숍 한정 상품으로서 전용고기동유닛도 같이 예약접수가 스타트했습니다!



digitarian×센티넬! 꿈의 코라보로 매혹시키는 압도적 밀도의 블랙사레나


센티넬이 펼치는 "METAMOR-FORCE"시리즈와 3D모델링 집단"digitarian"가 코라보! 다이케스토 파트를 다용하고 제작진이 철저히 감수하에 digitarian 특유의 고급 몰드 감각의 압도적 밀도의 조형미에 의한 새 시대의 블랙사레나가 탄생했습니다!!



에스테바리스 커스텀의 가동역은 센티넬기준을 충족시키는 사양으로, 블랙사레나시의 압도적인 존재감과의 양립에 성공.



별도 판매의 "고기동 유닛"을 장착하는 것으로 "고기동 형태"도 재현 가능합니다!!



DATA

METAMOR-FORCE 기동전함 나데시코 The prince of darkness 블랙사레나


가격: 37,000엔(부가세 제외)

소재: ABS,PVC,PA,POM,다이캐스트

부속품: 라핏토 라이플, 한도 간×2, 교환용 손목 부분×8전용 대좌

전장:약 210mm

발매: 2018년 6월 <발매중>

발매원: 센티넬

판매원: 유니언 크리에이티브





길이 360 밀리! 압도적 존재감의 고기동 형태!.


위에서 소개한 "METAMOR-FORCE 블랙살레나"에 장착 가능한 고기동 유닛이 센티넬온라인숍 한정 상품으로서 등장. 단독으로 보손 점프가 가능한 거점 강습용의 형태로서 본편에서 활약. 원형 제작은 블랙사레나본체와 마찬가지로 3D모델링 집단"digitarian"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DATA

METAMOR-FORCE 기동함 나데시코 The prince of darkness 블랙살레나 전용 고기동 유닛


가격:14,800엔(부가세 제외)

소재: ABS, 다이캐스트

부속품: 없음

전장:약 360mm

발매:2018년 6월 <발매중>

PKG사이즈(가):W360mm, D150mm, H400mm

상품 총 중량:500g

발매원: 센티넬

판매원: 유니언 크리에이티브

*센티넬온라인숍 한정상품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장난감2019.05.07 00:00


안녕하세요.


나데시코급 제일 함 "나데시코" Y유니트 장비형이랍니다. 2017년 발매중인 제품이네요.

본 제품은 일반 나데시코와 Y유니트 장비형 두가지로 선택할수 있는 사양이라네요.


길이 약 28센티미터의 빅스케일! "기동전함 나데시코" Y 유닛을 장착 한 나데시코가 플라스틱 킷으로 등장!


공개일:2017년 9월 29일 00:00

전격 호비 편집부


1996년 방영 개시부터 올해로 20주년(2016년기준)을 맞아 대 인기작 "기동전함 나데시코"로 부터 나데시코가 "Y유니트 장비형"이 아쿠아마린에서 프라키트로서 등장입니다


아쿠아마린이 새롭게 펼치는 프라 키트 시리즈 "Hyper Construction Kit(HCK)"의 제1탄으로서 라인 업된 나데시코에 새로  최강 무기 "相転移砲 상전이포"를 탑재한  Y유닛을 장비한 본 아이템. 길이 약 28센치라는 빅 사이즈가 되는  "Y나데시코"의 모습은 압권 이네요.



상전이포는 가동식으로 발사상태 재현 가능. 칼라별 러너가 되고 있으므로, 도장을 하지 않아도 이미지에 가까운 마무리가 되는, 프라모델 초심자에게도 안심의 설계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 나데시코 부품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나데시코 단체 상태로도 조립 가능합니다. "미니 스케일 에스테 바리스(육전형)"×3 와"에스테 바리스(공중전형)"×3이 동봉되어 있어 충실한 작중 재현 할 수 있군요!



최신 디테일이 장식된 본 아이템은 2017년 12월 발매예정. "나데시코"팬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DATA
나데시코급 제일 함 "나데시코" Y유니트 장비형

프라모델
1/1500스케일
전장: 약 28센치
발매원: 아쿠아마린
가격: 7,800엔(세금 별도)
발매중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