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9.02.07 00:00


안녕하세요.


GANTZ:O 오사카편의 그야말로 최강의 오카 하치로우가 피규어가 되었네요.



[간츠] 1/6 "하드슈트 오카 하치로우" GANTZ:O 완성품 피규어

[Gecco]로 부터 2019년 8월 발매 예정♪


제품 설명

원형제작 : 제임스 마루사노

원형제작어시스트 : 렛 메이슨

페인터 : 아키야마 가츠시게(-accent-)


끊임없는 집착을 추궁한, 하이엔드한 제품을 다수 보내 주는 Gecoco.

오쿠 히로야 원작의 "GANTZ"오사카편을 베이스로 한, 미려한 3 DCG에 의해서 원작의 맞을 마음껏 표현한 "GANTZ:O".


그 시리즈 제 2탄으로서 100점 클리어를 7회 달성하고 있는 오사카 팀 최강의 남자, 오카하치로가 입는 하드 슈트를, 압도적인 볼륨과 존재감으로  스태츄화했습니다.

슈트의 각처에는 경이적인 힘을 가진 성인(星人외계인)들과의 싸움에서 입은 데미지의 자국이 그려져, 7회 클리어라고 하는 역전의 맹자(猛者)인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3DCG로 치밀하게 그려진 하드슈트는 딱딱한 부분과 유연성이 있는 부분의 질감의 차이를 디지털 조형으로 교묘하게 재현.

또 레진이나 폴리스톤, ABS, PVC, 소프트 비닐 등 복수의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질감의 차이나 중량감이 보다 두드러지는 호화 사양이 되어 있습니다.


드레드 헤어를 연상케 하는 머리에서부터 뻗은 코드는 안에 부드러운 금속을 넣어 자유롭게 구부릴 수있습니다.

표정을 짓음으로써, 그들을 흔들면서 싸운 움직임의 여운을 연출합니다.


기지와 첨단의 커넥터 모양의 부분 하나 하나에도 치밀한 만들기 포함되어있어 이모저모 부분까지 신경을 들으면 Gecco스러움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를 떼어내는 것으로 극중과 같이 오카의 얼굴을 들여다 볼 수 있는 "GANTZ"팬도 납득의  알찬 아이템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대좌는 격전의 장소가 된 오사카 에비스바시를 모티브로 제작.

하드 슈트의 발밑에는 강적 "누라링"의 꼬리가 밝혀져 "GANTZ:O"의 세계관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송처, 지옥"이라고 하는 캐치 카피에 어울리는 격투의 카타르시스를 채색한 하드 슈트의 매력이 넘쳐나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제품 사양

도장이 끝난 스태츄

[스케일] 1/6

[사이즈] 전체고 약 57cm(발꿈치까지)/전체 높이 약 42cm(머리 부분까지)

[소재] 레진/폴리스톤/ABS/PVC/소프트비닐/금속

샘플 사진 레뷰| GANTZ:O'하드 슈트 오카하치로우'1/6 완성품 피규어

발매 예정은 2019년 08월 31일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