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E.M.시리즈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 제로.


안녕하세요.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의 제로네요.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 제로 가 위풍당하게 메가하우스로부터 피규어화!  4종의 표정 파츠가 부속된 압도적 플레이밸류는 필견!!


공개일:2019년 2월 16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대호평 상영중인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로부터, 제로가 완전 신규조형으로 메가 하우스 G.E.M.시리즈로부터 피규어화!  전격호비가 촬영한 사진으로 본아이템의 매력을 봅시다.



G.E.M.시리즈 10주년 이어를 장식한 제1탄 상품으로서 전개되는 본아이템. 캐릭터 디자인 키무라 타카히로씨 철저 감수의 아래, 원형 이마이 유씨(신큐 고교)와 채색.Tc씨의 태그에 의해 스타일리시한 프로포션을 제작중의 이미지 그대로, 매력있게 입체화되어 있습니다.



휘날리는 망토의 역동감도 정중한 조형물로 재현. 의상에 흩어지는 자잘한 장식에 이르기까지 만들기에는 빈틈이 없습니다!



제공되는 교체 얼굴 파츠&팔 파츠에 의해서, 제로 마스크를 벗고, 겨드랑이에 안은 모습에서의 디스플레이가 가능! 루루슈다운 기품을 느끼게 하는 늠름한 표정이 최고로 멋집니다, 여성은 물론 남성 팬도 반하는 아름다움입니다.



통상의 얼굴과 함께, 기어스 발동시의 특징인 문양이 두 눈에 떠오른 표정도 재현 가능! 섬세한 도장 표현에 의해서, 작중 에서의 빛을 느끼게 하는 마무리로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스토리 초기에 보이고 있던 왼쪽눈에만 기어스의 무늬를 띄운 표정 파트도 부속! 1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시츄에이션을 재현할 수 있는 플레이밸류의 높은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DATA

G.E.M.시리즈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 제로.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고:약 25cm

원형:이마이 유우 (신큐 고교)

채색:Tc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14,800엔(세금별,송료별)

2019년 7월 하순 발송 예정

2019년 2월 16일 (토)13시부터 예약개시 예정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