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OBOT혼 <SIDE AB> 베르빈 (나의 국근위기사단장 사양)


안녕하세요.


단바인에 빌바인의 바리에션일까요. 베르빈이라는 처음 보는 오라베틀러네요.

역습의샤의 사쟈비가의 소설판에 등장하는 나이팅게일 처럼, 가상의 오라 베틀러일까요?



'성전사 단바인' 벨빈(나노쿠니치카키시단쵸(ナの国近衛騎士団長 나의 구가근위 기사단장)사양이 ROBOT혼에 참전!  빌바인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링 등에 주목


공개일:2019년 2월 15일 12:15

전격 호비 편집부


"AURA FHANTASM"로부터, "ROBOT혼 <SIDE AB> 베르빈(나의 국근위 기사 단장 사양)"이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2019년 2월 15일(금) 16시부터 예약 접수 개시합니다.



빌바인을 연상시키는 칼라링이 되고 있는 본아이템. 붉은색 외장과 메탈릭의 잉글레이빙은 도장으로 재현.



복잡한 형태의 오라컨버터(상단,중단 각각 1대, 중단센터 1대)는 가동기구를 상정하여 치밀하게 재현. SIDE AB의 특징인 캐노피 개폐기구도 탑재. 무릎자세도 재현가능합니다.



DATA

ROBOT혼 <SIDE AB> 베르빈 (나의 국근위기사단장 사양)


ABS&PVC제 가동피규어

전고: 약 150밀리

주된 상품 내용: 본체, 교환용 손목 좌우 각 2종, 오라소드, 혼스테이지용 죠인트파츠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9,720엔(세금 포함)

2019년 7월 발송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