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EAL ACTION HEROES 가면라이더 구1호&사이클론호 궁극적 <얼티 메트> 버전 세트


안녕하세요.


이시노모리 쇼타로 탄생80주년,  가면라이더 구1호와 사이클론호랍니다.


이시노모리 쇼타로 탄생 80주년! 가면라이더 구1호와 사이클론호가 세트가된 궁극의 RAH가 등장!


공개일:2019년 2월 16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이시노모리 쇼타로 탄생 80주년을 기념하여 고성능 액션토이 "RAH (REAL ACTION HEROES)"시리즈에 가면라이더 구1호와 사이클론호의 궁극세트가 등장! 양호한 가동성능을 살려 머신을 탄 액션도 자유자재로 재현할 수 있습니다!


"REAL ACTION HEROES"에 의한, 가면 라이더 구1호와 사이클론호의 궁극(얼티밋)한 세트입니다.




소체에는 RAH301改+전용파트를 사용하여, 자연스런 바디라인과 가동성능을 양립. 구1호 본체는 컬러링을 그린컬러베이스로 재현. 또한 금속암을 사용한 전용피규어 스탠드가 부속됩니다.



머리 마스크 "크랫셔"는 반고정 상태로 세팅되어 기호의 위치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글러브는 팔뚝 커버를 손목부에서 다른 부품화, 각종 핸드 파트 부속으로 여러가지 포징에 대응합니다.



후지오카 히로시씨가 연기한, 혼고 타케시의 초창기 이미지의 머리를 부속. 마스크 파트와 교환 가능합니다.



라이더 슈츠에는, 일본 높은 내구성 합피"에터널 레더"를 사용. 변신 벨트도 정밀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핸들을 잡은  포즈 라이딩 장갑 파트도 부속. 사이클론 호는 스탠드 파츠로 주차 상태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론호의 헤드라이트는 LED에 의해 점등합니다.



DATA

REAL ACTION HEROES 가면라이더 구1호&사이클론호  궁극적 <얼티 메트> 버전 세트


완제품 액션 피규어

사이즈: 전체 높이 약 30센치

원형:오구마시몬 & PERFECT-STUDIO

의상:노다유미코(創ing)

발매원: 타임하우스

판매원: 메디콤 토이

가격:59,400엔(세금 포함)

발매일:2019년 9월 발매 예정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입니다. 실제 상품과는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