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FX PREMIER 소 오딘 산 (토르 오딘슨(Thor Odinson)) (완성품)


안녕하세요.


코토부키야의 피규어의 최고봉인 브랜드 ARTFX PREMIER 이랍니다.



ARTFX PREMIER 소 오딘 산 (토르 오딘슨(Thor Odinson)) (완성품)


상품 상세

메이커 : 코토부키야

스케일  : 1/10

소재 : PVC

원형 제작 : 미소노케이타

시리즈 :  ARTFX PREMIER

원작 : MARVEL UNIVERSE

발매예정일 : 6월(2019/2/19예약개시)

참고가격 : 16,740(세금 포함)


상품시리즈 : ARTFX PREMIER

시리즈 타이틀 : 어벤져스

Copyright 2019 MARVEL

전고:약 300mm(대좌 포함)


● ARTFX 프리미어의 개막을 장식 제일 탄은 MARVEL AVENGERS 새로운 시작으로 갓 오브 썬더 / 소 오딘 산을 라인업.

●컬렉션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도록, 전방위 각 부위의 세부에 이르기까지를 철저하게 검증해, 1/10 스케일안에 "(혼모노)진짜"의 디테일감을 디지털 스컬프팅으로 철저히 재현했습니다.

●한층 더 중요한 도장에 대해서는, 지금까지의 "기초→음영도장"이라고 하는 생산성이 높은 도장 공정을 근본부터 재검토해, 모든 부품에 복수의 도장을 반복해 내는 것으로 종래의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깊이"와"아름다음"을 추구했습니다.

●그 중에서 태어난, 신들의 세계 아스가르드의 메탈이란 무엇인가를 이미지네이션 한 갑옷의 강철 부분이나 레더(가죽)부분은, 보는 각도나 빛이 비추는 곳에따라 다른 색을 매료하는 특수한 도장법을 채용.

● 또한, 불과 3.5 cm 안에서 철저하게 재현된 얼굴은 사실적인 피부 도장을 하여 생명감이 넘치는 표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게다가 피규어를 기본으로 그려 내린 아트를 배치한 대리석을 모티브로 한 고급감이 감도는 호화 사양의 패키지에 가세해 시리얼 넘버가 들어간 증명서가 부속.

●세계에 단 하나임을 증명하는 본서에는, 당신의 넘버는 골드 컬러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전에 없던 세련된 일품으로서 당신의 콜렉션을 장식합니다.


[ARTFX PREMIER 란]

"혼모노(진짜), 그 앞으로."

캐릭터 표현의 극한에 도달하기 위해, 프로덕트의 한계를 추구한 최고봉 레벨.

전세계에서 한정된 컬렉터만에 손에 쥐어진 시리얼 넘버들의 한정품입니다.

패키지 사이즈 : 30 x 21.5 x 12.5 cm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