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스페이스 1999 레스큐 이글 도장제완성품 (완성품)


안녕하세요.


이것은 70년대 영국 특촬물이자 81년 우리나라 MBC에서 외화로 방영한 겔러티커 우주대모험이네요. 81년 아직 우리나라는 흑백TV방송이었지요. 이 시대 임베이더같은 오락실게임이나 문방구등 조립식도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던 희망만이 있던 좋은시절의 물건 이네요.



스페이스 1999 레스큐 이글 도장제완성품 (완성품)


상품 상세

제조사 : MPC (엠 피시)

스케일 : 1/48

원작 : 스페이스 1999 (우주대모험 1999)

발매예정일 : 3월 재판(2019/2/18예약개시)

참고가격 : 엔 51,840(세금 포함)

Space1999 Copyright ITC Entertainment Group Limited.1975 and 2017.Licensed by ITV Ventures Limited.All rights


-전 세계 850세트 한정!!


실기에 대해서

●그 SF특별촬영 TV 시리즈, 샌더 버드 시리즈를 제작한 영국의 제리 앤더슨이 제작한 SF특촬 TV 시리즈가 "스페이스 1999"입니다.

달맞이 기지에서 발생한 폭발 사고로 달이 궤도를 벗어나 우주공간으로 뛰쳐나갔고 달 표면기지, 문베이스 알파 대원들은 달과 함께 우주를 떠돌다. 여러가지 위기를 만나면서 이것을 해결해 나간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설레는 팬도 많았지요.

● 1974년부터 75년에 걸쳐 방송되어 프로그램중에는 다양한 메카도 등장.

● 안에서도, 프로그램의 메인 메카 중 하나가 문베이스 알파의 트랜스포터로서 활약하는 이글이었습니다.

●브라이언 존슨에 의해서 디자인된 트러스 프레임 구조의 주요 프레임 등, 메카니컬한 설정은 아직도 많은 팬의 지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각종 컨테이너, 포드 교체로 다양한 임무에 대응하고 있지만 그중 하나가 메디컬포드로 불리는 구조물에서 각종 응급구명시설이 창설되어 있고 붉은색 라인이 투입되는 것도 특징.

●이것을 갖춘 이글을 레스큐 이글로 불렀습니다.


[모델에 대해서]

●모델은 이미 MPC에서 선보여 SF모델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1/48 이글트랜스포터에게 의료용 모듈, 구조모듈을 장비한 구조 이글로 재현.

●도색이 끝난 완제품 모델입니다.

●베이스는 TV프로그램 촬영에 실제로 사용된 전체 길이 44인치 촬영용 미니어처를 취재해 세부까지 리얼하게 재현돼 이미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1/48 키트.

●형상과 디자인은 물론, 트러스 프레임의 구조에 이르기까지의 상세한 모델화는 물론 조립 킷과 같은 완성.

●트러스프레임 구조의 선체 중앙구조물은 조립이 완료

● 거기에, 떼어낼 수 있는 커맨드 모듈의 노즈콘이나 선체 후부의 엔진 노즐 파트등을 설치합니다.

●물론 메디컬 모듈은 빨간색 라인도 제대로 도장이 됐다.

●완성 전장은 약 55cm나 되는 존재감이 풍부한 빅 사이즈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전세계 850세트 한정판매입니다.

● TV드라마 팬에게는 물론, SF 팬에게도 꼭 구해 주었으면 하는 1대입니다.


[주특징]

1/48 이글트랜스포터 의료용 모듈, 구조 모듈 장비한 구조 이글 재현

도장된 완제품

베이스는 이미 높이 평가되는 1/48 키트

형상 및 디자인은 물론 트러스프레임 구조에 이르기까지의 상세한 모델화

트러스프레임 구조의 선체 중앙구조물은 조립이 완료

떼어내는 것이 가능한 커맨드 모듈의 노즈콘이나 선체 후부의 엔진 노즐 파트등을 장착.

메디컬 모듈은 빨간색 줄도 꼼꼼히 도장이 됐다

마무리 길이 약 550mm

전 세계 850세트 한정 판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