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ARTFX PREMIER 캡틴 아메리카 (완성품)


안녕하세요.


코토부키야의 최고의 퀼리티의 ARTFX PREMIER 제2탄은 캡틴 아메리카랍니다.




ARTFX PREMIER 캡틴 아메리카 (완성품)


상품 상세

메이커 : 코토부키야

스케일 : 1/10

소재 : PVC

원형 제작 : RESTORE

시리즈 : ARTFX PREMIER

원작 : MARVEL UNIVERSE

발매예정일 : 7월(2019/2/19예약개시)

참고가격 : 15,120엔 (세금 포함)


시리즈 타이틀 : 어벤져스

마벨 코믹

Copyright 2019 MARVEL

전고:약 180mm(대좌 포함)


ARTFX프리어의 개막을 장식하는 제2탄은 MARVEL AVENGERS 새로운 시작보다 슈퍼솔저 / 캡틴 아메리카를 라인업.


●컬렉션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도록, 전방위 각 부위의 세부에 이르기까지를 철저하게 검증해, 1/10 스케일안에 "진짜"의 디테일감을 디지털 스컬프팅으로 철저히 재현했습니다.

●한층 더 중요한 도장에 대해서는, 지금까지의 "기초→음영도장"이라고 하는 생산성이 높은 도장 공정을 근본부터 재검토해, 모든 부품에 복수의 도장을 반복해 내는 것으로 종래의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깊이"와"아름다음"을 추구했습니다.

● 이 캡틴 아메리카는 약 3.5센티미터 안에서 재현된 얼굴에, 정면에서는 긴박감 있는 날카로운 표정이 보이고, 또한 로앵글에서는 그의 상징적인 용맹스러운 표정과 보는 각도에서 다른 인상을 갖게 하는 조형성을 실현, 더불어 사실적인 피부도장을 함으로써 생명감이 넘치는 표정이 가능해졌습니다.

● 게다가 부츠, 슈트, 실드 각각의 소재감의 차이를 그 파트 마다 디테일에 포함시켜, 특히 벨트, 포치, 부츠라고 하는 각 장구의 레더의 질감은, 바느질에 이르기까지 재현.

●인젝션(사출) 성형이기 때문에 가능해지는 디테일의 재현성에 의해, 보는 것을 질리지 않게 하는 최고의 스태츄가 완성되었습니다.

●게다가 피규어를 기본으로 그려 내 아트를 배치한 대리석을 모티브로 한 고급감이 감도는 호화 사양의 패키지에 가세해 시리얼 넘버가 들어간 증명서가 부속.

●세계에 단 하나임을 증명하는 본서에는, 당신의 넘버는 골드 컬러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전에 없던 세련된 일품으로서 당신의 콜렉션을 장식합니다.


[ARTFX PREMIER 란]

"혼모노(진짜), 그 앞으로."

캐릭터 표현의 극한에 도달하기 위해, 프로덕트의 한계를 추구한 최고봉 레벨.

전세계에서 한정된 컬렉터만에 손에 쥐어진 시리얼 넘버들의 한정품입니다.


패키지 사이즈 : 30 x 21.5 x 12.5 cm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