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화이트 그린트 & V.O.B 세트 무비 컬러 Ver.


안녕하세요.


PS3와 Xbox360의 게임인 ARMORED CORE for Answer의 기체랍니다.

이 기체 디자인은 마크로스나 파트레이버, 카우보이바밥등 여러 일본애니메이션의 메카디자인의 카와모리 쇼지씨라네요.


"ACfA" OP무비에 가까운 마무리를 실현! "아머드코어" 화이트 그린트 & V.O.B 세트 무비칼라Ver. 프라모델이 코토브키야에서 재판결정!!


공개일:2019년 3월 5일 12:30

전격 호비 편집부


전투메카 액션게임 "ARMORED CORE(아머드 코어)"시리즈로부터, 프라모델 "화이트 그린트&V.O.B셋 무비칼라 Ver."이 코토브키야에서 재판 결정!  2019년 7월 발매 예정입니다.



기업 지배가 만연한 세상속에서, 자유와 민주주의를 구하는 비기업 세력 "라인아크"에 소속하는 인간형 기동병기 넥스트 "화이트 그린트". 메카닉 디자이너 카와모리 쇼지씨의 손으로 이루어진 아름답고도 이형(異形:또다른 형체)인 디자인의 본 기체는, 독자적인 변형 기구나 오프닝 CG로부터, 지금 "아마드 코어"를 상징하는 기체의 1기가 되었습니다.



본아이템은 뒤에 로켓부스터에 방가드 오버드 부스트, 통칭 "V.O.B"를 동봉."아마드코어 포엔서"오프닝을 장식한 화려한 사양으로의 상품화가 되어, 인상적이었던 비행 씬등도 재현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로고가 프린트 된 특제 베이스가 부속됩니다.



DATA
화이트 그린트 & V.O.B 세트 무비 컬러 Ver.

프라모델
1/72 스케일
전고 : 약 16cm(본체), 약 18cm(V.O.B)
발매원 : 코토부키야
가격: 9,800엔(세금별)
2019년 7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