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S-style 지브릴 정령수 배합 샴푸Ver.


안녕하세요.


노 게임 노 라이프의 지브릴이랍니다.


하얀 피부에 로프가 감겨있어 큰일!  "노 게임 노 라이프" 지브릴이 FREEing에서 너무 섹시한 모습으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3월 12일 12:00

전격 호비 편집부


대인기 애니메이션 "노게임 노라이프"로부터, 최강의 천익종 지브릴이 대담 과격한 모습으로 피규어가 되었습니다! FREEing가 1/12 스케일로 전개하는 "S-style"시리즈에서, 2019년 11월에 발매할 예정입니다.


위계서열 6위인 천익종(프류겔)의 천사. TCG "바이스슈바르츠"에서 카드화된 "정령수배합 샴푸 지브릴"의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더욱더 과격도를 올리고 입체화 입니다! 이런 서비스 과잉이면 대환영!?


손에 든 "정령수 배합 샴푸"가 로프(밧줄)상에 펴져 실크 한장 걸치지 않은 몸에 감싼 과격한 모습에 박혀...…! 무릅안기자세와 입체적으로 퍼진 날개로, 1/12 스케일이라고 하는 작은 사이즈를 느낄수 없는 조형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머리 위의 광륜은 모양이 프린트 된 클리어 파트로 재현됩니다. 또한, 뒷면은 유니콘 컬러를 연상시키는 머리카락의 아름다운 글래디션 도장이 선명. 그 롱헤어와 날개 사이로 보이는 맨살의 흰색이 눈에 들어옵니다.



팔에 의해서 눌려진 버스트의 육감이 훌륭합니다! 복근주변의 말랑말랑한 부드러운것 같은 질감도 절묘하군요.



뒷면은 매혹적인 힙라인이 둥글게 보여! 감겨진 로프에 둘러싸임으로써 뚫린 듯한 흰 피부가 보다 돋보입니다. 마조코(마녀소녀)기질의 일면을 가진 지브릴인 만큼 섹시한 인상으로도 보이네요.



같은 S-style 시리즈로 이미 발매된 "흰 네코Ver.", 2019년 10월에 발매되는 "스테파니 도라이누 Ver."과 나란히 하면 꿈의 할렘이 완성! 1/12 스케일이라고 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이므로 나란히 장식해도 장소를 차지하지 않고, 콜렉션으로도 최적이죠.


※"지브릴정령 샴푸Ver."를 제외하고는 별도 판매입니다.


DATA

S-style 지브릴 정령수 배합 샴푸Ver.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12 스케일

전고:약 9cm

원형: FREEing

발매원: FREEing

판매원: 굿스마일 컴퍼니

가격:4500엔(세금 별도)

2019년 11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