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퍼스트 카 뮤지엄


안녕하세요.


일본은 철도오타크의 나라인 만큼 철도 정밀 장난감도 많이 있지요. 저라면 대표적인게 KATO 입니다만, 언젠가 부터 TOMIX가 더 많이 눈에 띄네요.


N 게이지의 선두 차량이 "관상용 모델"로! 토믹스로부터 신상품 "퍼스트커뮤지엄"이 탄생! 하야부사, 야마노테선, 오사카순환선등이 라인업


공개일:2019년 3월 13일 19:30

전격 호비 편집부


토미텍의 철도모형브랜드 "TOMIX(토믹스)"로부터, 디스플레이 감상용으로 특화한 N게이지 시리즈 "퍼스트카 뮤지엄"이, 2019년 7월에 발매됩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퍼스트커뮤지엄"은, 선두차 1량만이 단품 판매됩니다! 하이퀄리티인 N게이지를 간편하게 손에 쥐고, 장소를 선택하지 않고, 그 리얼함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거실이나 카운터, 데스크등 마음에 드는 장소가 당신의 뮤지엄이 되겠습니다.



● 라인업

헤이세이 초두에 " 노조미"로서 데뷔한 300계 신칸센으로부터,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신칸센 특급, 최신의 통근 전차까지, 어른으로부터 아이들까지 넓게 사랑받고 있는, 헤이세이를 대표하는 차량이 등장! 2019년 7월 발매 후, 상품의 전개는 수시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 리얼한 조형

차체의 조형,도장은 물론, 차번이나 로고 마크등도 정밀하게 재현되고 있습니다. 40년이 넘는 토믹스의 역사 속에서 축적된 첨단의 기술에 의한 리얼한 차량을 체감할 수 있어요!



● 조명이 빛나다


각차량의 헤드테일 라이트는 LED에 의해 점등 가능. 게다가 E235계 통근 전차와 323계 통근전차는 차량 전면에 있는 행선지 표시부도 점등합니다.


라이트 점등에는 별매의 "파워 유닛(콘트롤러:AC전원 사용)", "D.C. 피더 N(파워 유닛과 레일을 잇는 코드)"가 필요합니다.

※헤드라이트는 파워유닛의 디렉션(진행방향) 스위치를 바꿈으로써 테일라이트(빨간색)로 바뀝니다.

※ 본 제품은 감상용이기때문에 전원 장치를 사용으로 주행 할수는 없습니다.




● 디스플레이 이미지


DATA

퍼스트 카 뮤지엄


1탄 8종

JRE5계 토호쿠 신칸센(하야부사)

JRE6계 아키타 신칸센(고마치)

JR E235계 통근전차(야마노테선)

JRE259계 특급전차(나리타 익스프레스)

JR 300계 토카이도 산요 신칸센(노조미)

JR N700A 토카이도 산요 신칸센(노조미)

JR W7계 호쿠리쿠 신칸센(카가야키)

JR 323계 통근 전차(오사카 순환선)

내용:차량본체×1, 전시용 레일×1, 차륜방지 파트 X2

사이즈 : 차량 전체 길이 약 140~170밀리(차량마다 다릅니다)

대상연령: 15세 이상

발매원:토미텍

가격:각 3,400엔(세금별)

2019년 7월 발매 예정

취급점 : 전국의 양판점 호비 매장, 철도모형점, 호비계통판 사이트 등



● TOMIX (토믹스)란


다카라토미 그룹회사, 토미텍으로부터 1976년부터 발매된 철도모형브랜드. 축척1/150~160사이즈의 N게이지와 1/80사이즈의 철도차량 모형뿐만 아니라 N 게이지 규격의 레일 주행 용 장비, 정경 부품이 라인업되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오래, 깊이있게 놀수있는 철도 브랜드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