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바나나즈!


안녕하세요.


신감각의 바나나즈라는 장난감이 랍니다.

전세계 어느 나라정서로 보아도 귀엽고 재미있겠네요. 



껍질을 벗기듯이 바나나 케이스를 열면 마스코트가 출현! 신감각 장난감 "버나너스!"는, 수집이나 데코가 즐거워!


공개일:2019년 3월 12일 09:00

전격 호비 편집부


메가 하우스에서, 바나나형의 케이스로부터 마스코트가 나오는 콜렉터블 토이 "버나너스!"가, 2019년 3월 하순부터 발매됩니다.



본상품은 개봉할때까지 내용을 알수없는 사양의 서프라이즈입니다. 케이스안에 "바나나 클래시"라고 불리는 마스코트나, 라인 스톤 시트, 바나나 클래시를 실어 연결할 수 있는 옷걸이등이 봉입되고 있습니다.



바나나 클래시는 27종(중 시크릿3종)중에서 랜덤으로 1종 봉입되고 있으며, 바나나 케이스는 전6종류와 바리에이션 풍부!


▲케이스도 컬러풀♪


개봉하는 즐거움은 물론, 수집한 아이템을 조합하거나 데코레이션하여 장식하는 등, 개봉후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보고 즐거워, 만져서 즐거워! 바나나나나즈! 3가지 포인트


①컬러풀한 팝! 모아 장식하고 포토제닉!


바나나 케이스안에 들어가 있는 컬러풀하고 팝적인 전장 약 35 밀리의 마스코트 "바나나 클래시". 또한, 소프트 비닐제이므로 "뿌니뿌니(말랑말랑)"의 감촉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이 모으자마자 포토제닉에!



▲ 행거(옷걸이)로 연결된다!



②총6종류의 바나나 케이스는 소품통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연결시키면 진짜 바나나 같다!?


껍질을 벗기듯이 열리는 바나나 케이스는, 개봉 후도 소품케이스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데코레이션 하여 백(가방)에 붙이는 즐기는 방법도.


▲ 백(가방)에 붙이고 다닐수있다!


또, 케이스끼리는 이어질수도 있어, 여러개를 연결하면 컬러풀한 바나나 둘레가 됩니다!


▲ 연결하면 진짜같아!?


③ 더 모으고 싶어지는!  바나나 클러시들의 친구 설정


바나나 클래시에는 각각 "친구"가 설정되어 있어 부속의 콜렉션 시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끼리 모으고 싶어하는 콜렉터블한 요소도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도 즐길 수 있어요!!



● "바나나즈!"란


불가사의숲에 있는 허름한 바나나나무. 그 바나나 속에는 바나나 클래시라고 불리는 작은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그 모습은 어딘지 모르게 알고 있는 동물과 닮았지만...…개성이적이고 큐트한 바나나크래시들이, 바나나에 들어가 출하되어 왔어요! 너희 집에 데려가 달라고, 두근두근 거리면서 바나나안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DATA

바나나즈!


세트 내용:바나나 케이스 1개, 바나나 크래시 1개, 연결 행거 1개, 라인스톤 시트 1장, 크래시 스티커 1장, 컬렉션 시트 1장.

상품 사이즈:(W)40×(D)45×(H)130밀리(본체 케이스 사이즈)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680엔(세금 별도)

2019년 3월 하순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장난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TFX PREMIER 아이언맨  (0) 2019.03.20
HG GIRLS 우츠기노미코토  (0) 2019.03.20
Gasha Portraits 러브 라이브! 선샤인! 09  (0) 2019.03.19
RC 마리오카트 마리오바이크  (0) 2019.03.19
ROBOT혼 <SIDE AB> 보츈(양산형)  (0) 2019.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