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2019. 3. 19. 20:33


안녕하세요.

가샤폰으로 러브라이브 시리즈네요.


프리미엄 반다이판도 마감 임박!! WATER BLUE NEW WORLD 의상도 화려한 "Gasha Portraits러브라이브! 선샤인! 09"!


공개일:2019년 3월 15일 12:00 갱신일:2019년 3월 16일 12:22

전격 호비 편집부


"Gasha Portraits"시리즈는 지금까지도 매우 높은 퀄리티로 가샤폰이라고 하는 매체로 여자 아이의 고정 피규어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도색, 프린트, 성형색을 구사하고 꾸며낸 그 완성도는 확실한 보증. 지금까지는 단순한 의상과 수영복이 많았지만 본 시리즈는, 이번"Gasha Portraits러브 라이브!선샤인!09"의 "WATER BLUE NEW WORLD"의 라이브장면 의상 시리즈로 프리미엄 반다이판과 대칭되는 형태로 디테일도 채색도 매우 세밀한 스테이지 의상으로 전개 되고 있습니다.



"WATER BLUE NEW WORLD"시리즈 최종편인 제9편에서는 Aqours의 와타나베 요, 마츠우라와 카 난, 쓰시마 요시코의 3명이 온스테이지. 검정, 흰색, 파란 색의 펭귄을 연상시키는 귀여운도 늠름한 정리된 의상으로 등장입니다. 주문 마감 직전의 프리미엄 반다이판과는 일부 포즈와 표정이 다릅니다. 꼭 함께 갖추고 싶은 아이템.이번에는 제품 샘플으로 그 매력을 전달합니다.



와타나베 요. 가슴에 손을 얹은 포즈, 조금 눈을 부릅뜨고 이쪽을 보는 포즈가 왠지 귀엽죠.볼의 티크도 적당한 밸런스, 머리카락 글래디션도 제품판에서도 매우 자연스럽습니다.아이프린트도 복잡한 디자인을 제대로 반영하고 이쪽도 완벽!



좌우와 뒷면. 특히 얼굴의 어렌지는 보기 좋게, 시원하게 지나는 단정한 콧날에도 정면에서 극중같은, 코의 너무 튀지 않는 조형입니다.이 시리즈, 돌리면 반짝반짝 표정의 인상이 변화하는 것도 사랑스럽네요.



재차 얼굴의 업. 복잡한 디자인의 머리카락도 파탄없이, 얼굴에 퍼저가는 스타일링에. 손도 작은 사이즈면서 부드러움을 느끼게 하는 조형.



제9편의 3명은 공통점으로, 옷자락 부분에 클리어 파트가 사용되고 있습니다.이쪽도 은은한 비치는 고급감이 있어, 볼거리입니다!



마츠우라 카난은 화려한 건강미! 라는 느낌의 모습으로 가늘 뿐만 아니라 유연하게 뻗은 팔다리가 매력의 조형. 장난기있는 수줍은 표정도 스트라이크입니다.다리를 교차시킨 어려운 포징입니다만, 위화감 없음.



좌우, 그리고 뒤에서.역시 볼거리는 쭉뻗어 쉬감기는 포니테일이지요.오른쪽에서 봤을 때 장난스러운 표정도 멋져요.개인적으로는 뒤로부터의 샷이 정말 강추!



바스트 업입니다.윙크의 아이프리에도 하이라이트가 들어가 있어 손앞의 표정이 훨씬 화려합니다.왼쪽 어깨가 올라가고 있어서, 쇄골이 은은하게 보이는 것도 매력 포인트 아닐까요?



포니테일의 근원에 있는 스테이지 의상의 슈슈는, 통상판이면서 펄(진주)풍의 도장에. 스테이지 의상, 그 세부에까지 고집하여 기분 좋네요.그러나 포니테일은 좋은 것입니다(2번째).



트레이드 마크인 포즈로 입체화된 쓰시마 요시코. 의상은 다리의 검은 타이즈의 탓인지 3명 중에서 가장 자기 주장이 강한 것도 그녀 답다.조형 면에도 아주 마음이 들어 상반신의 어깨에서 옆구리에 걸친 표현은 집념도 느껴집니다.이것이 가샤폰의 진심...…!



3면.돌리며 바라보면 머리카락의 그라데이션에 의한 입체감의 돋보이는 것이 훌륭하게 나타납니다.측면 피스로 눈동자가 엿보이는 각도로 바라보는게 정답이죠.



버스트업. 너무 귀여워.스테이지 의상으로 단자 헤어, 통칭 요시코 타마에 장식된 깃털 장식도  빈틈이 없습니다.



요한에 드디어 천사의 날개가! 이쪽도 그라(그라데이션)로 도장이 되어있어 "날개지만 스테이지 의상"이라는 어려운 라인을 멋지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Gasha Portraits"시리즈, 수영복등을 많이 배출하고 있는 만큼, 각선미에 대한 집착이 정말로 장난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캐릭터를 표현하면서 인간의 육체미에도 다가가면서...…라는 사랑의 포인트. 손 가까이에서 꼭 주목해보세요.


높은 완성도로 내용도 고급스러운 스테이지 의상이 된 "Gasha Portraits러브 라이브!선샤인!!09". 빙글 돌렸다 가샤폰으로, 이것이 나온다니 정말로 믿을 수 없어요.꼭 매장에서 홱 돌려 운명을 시험해 보세요.


또한 프리미엄 반다이에서는 2019년 3월 16일(토)23시 마감시간에 "Gasha Portraits러브 라이브! 선샤인!~WATER BLUE NEW WORLD SET~"전원판도 수주 중.



DATA

Gasha Portraits 러브 라이브! 선샤인! 09


종류수:3

가격:500엔(세금 포함)

2019년 3월 말 출시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


Posted by 일본만끽! 재팬엔조이홍보대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