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1/72영식 52형개 자율 무인전투기 블랙버드


안녕하세요.


우주전함 야마토 2202의 무인 전투기 블랙버드 랍니다.


"우주전함 야마토 2202" 블랙버드가 1/72스케일로 정밀 키트화! 카토기와 무인기를 선택 가능!!


공개일:2019년 3월 22일 10:30

전격 호비 편집부


드디어 극장에서 당당히 완결을 맞은 "우주전함 야마토 2202사랑의 전사들"로 부터 여섯번째 장 "회생편 "에서 활약하는 지구연방 항주함체의 함상 전투기 블랙버드를 BANDAI SPIRITS가 1/72스케일로 키트화! 선도용 유인기와 무인기를 선택하여 조립할 수있으며 다양한 무장 옵션에서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고급 사양입니다.



블랙버드는 파동 실험 함, 은하가 탑재되는 신형의 공간함상 전투기.영식 52형 공간 함상 전투기 <코스모 제로>을 바탕으로 가미라스의 달 방어용 드론의 자율기동 시스템을 도입, 무인기로서 재설계되었습니다.



기수가 푸른 것은 가토사부로가 탄 선도용 유인기. 다수의 무인기 편대를 이끌고 출격해, 폭발 직전의 안드로메다개로부터 야마나미함장의 구출에 성공했습니다.



이쪽 기수가 검은 것이 파동실험함 은하에 탑재된 무인기. 기수의 푸른 가토기와 무인기를 선택식으로 재현할 수 있습니다.



방풍은 클리어 파트를 사용하여 개폐할 수 있으며, 내부 코크핏도 정밀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유인기에는 파일럿 피규어를 탑승시킬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베이스와 호일실, 수전사식 데칼이 부속됩니다. 베이스는 전시 각도를 조정 가능하고, 박력만점의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테크나 엔진 노즐등도 정밀하게 재현. 엔진 노즐은 파트의 선택으로 개폐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랜딩 기어를 장착하고 활주로 상태를 재현 가능, 파트의 선택으로 격납상태도 재현가능합니다.승강용 트랩도 부속됩니다.



신규 금형으로 성형된 미사일 포드가 추가 탑재. 기체 표면에 최대 2 개까지 장착가능.



대형의 공대지 미사일을 최대 4기까지 장비 가능(우익 하).고기동 유닛도 장착 가능(좌익 하).



이곳은 조종사를 통해 우익수 아래 공대함미사일을, 좌익 아래 공대공 미사일을 장착한 모습.



미사일 포드×2, 공대지 미사일×4, 공대함 미사일×6, 공대공 미사일×6,기동 유닛×2과 풍부한 무장이 부속되어, 교체하고 다양한 무장 상태를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여기 패키지가 표시!


DATA

1/72영식 52형개

자율 무인전투기 블랙버드


프라모델

1/72스케일

부속품:디스플레이 베이스×1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3,240엔(세금 포함)

발매일:2019년 3월 22일(금)발매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입니다. 실제 상품과는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