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1/1000 우주전함 야마토 2202 (최종결전 사양)


안녕하세요.


우주전함 야마토 2202 최종 결전사양의 프라모델 이네요.


"우주전함 야마토 2202" 가토란티스와의 최종결전에 임하는 야마토가 호화 1/1000스케일 스케일 키트가 드디어 발진!


공개일:2019년 3월 22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드디어 극장에서 당당히 완결을 맞이한 "우주전함 야마토 2202사랑의 전사들"로 부터 1/1000스케일의 키트시리즈 최종결전 사양으로 거듭난 야마토가 등장! 가토란티스와의 최종 결전에 도전하는 용자가 신규 조형으로 재현되었습니다!



행성 제무리아에서 탈출한 야마토가 화성궤도의 응급독에서 동형의 파동 실험 함, 은하의 무장이나 부품을 이식 개조하고 개수된 모습. 대공화기, 근접방어 화기류를 증설하는 중무장 된, 고차원 미세 레이더에 환장, 함재기발사용 캐터펄트의 4기화등 가토란티스와의 결전을 위하여 여러가지 개수(개조)가 되어 있습니다.



주포탑이나 갑판, 개량된 포한 무기 등 신규 금형의 최종 결전의 우주전함 야마토가 설정 이미지로 재현. 페어리더와 바루바스바우, 파동엔진 등의 미묘한 형상도 제일차 개장 이후의 모습으로 재현되고 있습니다. 최종결전 사양과 제일차 계층형을 선택하고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일번, 두번째 포탑 전방 갑판에 증설된 3연장 수직 발사식 미사일 발사기가 4대 재현되고 있습니다.



볼륨 높인 포탑에는 다연장 대공포(소형)각 2기를 배치. 주포탑은 회전하고 포신은 각각 독립되고 부앙 각이 붙여져 있습니다.



안정 날개의 전개, 수납을 파트의 교체로 재현.



전용 대좌가 부속. 또한 함재기로 동 스케일의 1 식 공간 전투 공격기 '코스모 타이거 II'가 4기 (단좌 ×2, 3좌 ×2)가 부속. 함재기는 전용 대좌에 디스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액션 베이스"가 부속. 극중을 이미지 한 각도로 디스플레이 가능.



함교, 함수 파동포, 파동엔진은 별도판매의 발광유닛(흰색)2등식 및 LED유닛 조합으로 발광 특수 효과를 탑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도장상태로의 조작. 성형색과 부속의 수전사 데칼로 미도장에서도 극중 이미지에 가까운 모습으로 마무리됩니다.



여기 패키지가 표시!




DATA

1/1000 우주전함 야마토 2202 (최종결전 사양)


프라모델

1/1000스케일

부속품:디스플레이 베이스×1, 코스 타이거 II×2, 코스모타이거 II 3좌×2, 액션베이스 1×1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6,264엔(세금 별도)

2019년 3월 22일(금)발매

사진은 개발중의 샘플입니다. 실제상품과는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화상의 완성품은 도장되어 있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