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디즈니 캐릭터 포펫 (전10종)


안녕하세요.


인형안에 철사프레임이 있어 여러가지 포즈를 취할수 있는 디즈니캐릭터의 봉제인형 이랍니다.



봉제인형(사진)찍기나 코마(한장한장 찍어 애니메이션) 찍기 딱! "디즈니"미키와 아기곰 푸가 자유자재로 포징는 깜찍한 인형 "포펫"이 되어 등장!!


공개일:2019년 3월 17일 10:00

전격 하비 편집부


다카라 토미아츠로 부터 다양한 포즈를 만들어 움직임이 있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인형"포펫"시리즈가 등장! 제1탄으로서 "디즈니 캐릭터 포펫" 전 10종이 2019년 3월 28일(목)부터 발매됩니다!



매끄러운 움직임으로 자유자재인 포즈를 만들 수 있다!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코마도리(한장한장 찍어 애니메이션으로)". 일상의 1조각에 인형을 넣고 사진을 찍는 촬영 방법에서 이에 특화된 다카라 토미사 아트의 데포르메 인형 시리즈"치요코리 씨"는 2017년 4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백만개를 돌파하는 대히트 시리즈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카라 토미아츠로 부터 새롭게"포펫"이 등장! 최대한 캐릭터의 외모에 가까운 "리얼함"을 고집하고 있으며, 그러면서 자유롭게 포즈가 잡힌 인형을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손발과 목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세우거나 앉히거나 팔을 구부리는 등 각종 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체에는 철사를 고무로 코팅된 오리지널 프레임이 내장되어 있으며, 매끈하게 움직이고 포즈를 취하기 쉬운 사양이 되고 있습니다.


이 특징을 살려서,"인형찌기"은 물론 대상을 1장면씩 다른 포즈로 촬영하여 동영상처럼 연결해서 보여주는"코마도리"도 비교적 쉽게 즐길 수 있으며 SNS동영상 앱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 사이즈의 인형="포펫"!


"포펫"의 제1탄으로서 인기 디즈니 캐릭터에서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데이지 덕, 칩, 데일, 푸, 피그렛토, 마이크, 샐리의 10가지가 등장! 모두 캐릭터에 충실한 리얼한 외관과 간편하게 운반할 수 있는 "포켓 사이즈"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 미키 마우스


● 미니 마우스


● 도널드 덕


● 데이지 


● 칩


● 데일


● 푸


● 피그렛트


● 마이크


● 샐리


앞으로도 "토이 스토리"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더하는 등 전개의 확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형에 생명을 불어 넣은 것 같은 생생한 움직임을 즐길 수있는 본 제품. 주머니에 넣고 함께 외출하고 다양한 장면에서 "인형찍기"나 "코마도리"를 즐깁시다!



DATA

디즈니 캐릭터 포펫 (전10종)


사이즈:약 높이 150 밀리 × 폭 100 밀리 × 깊이 65 mm (미키)

대상 나이:6세 이상

발매원:다카라 토미아츠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각 1,680엔(세금 별도)

2019년 3월 28일(목)발매 예정

판매 루트: 전국의 잡화점, 마트 완구 전문점 등의 인형 매장 외...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