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Ultimate Article 키카이다 01


안녕하세요.


Ultimate Article 4탄은 키카이다01 이네요.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지요.


LED발광 특수 효과로 빛나는 제로원 보디! 최고의 하이엔드 피규어"Ultimate Article"시리즈 제4탄은 대망의 키카이다-01!!


공개일:2019년 3월 22일 08:00

전격 호비 편집부


특촬 히어로 작품의 금자탑 "키카이다 01"으로 부터 주인공 키카이다 01이 메가 하우스의 하이엔드 피규어 시리즈"Ultimate Article"로 등장! 프리미엄 반다이 (외에도)에서 2019년 3월 25일(월)13시부터 예약 접수가 됩니다.


"키카이다" 45주년을 기념으로 발매되어 호평을 얻은 키카이다, 하카이다에 이어마침내 키카이다 브러더스 대망의 형인 키카이다 01이 "Ultimate Article"시리즈에 참전! 하이 엔드 시리즈 특유의 빅 사이즈의 박력과 리얼 디테일이 매력입니다.



제공된 암 옵션 파트를 새로 짜 넣는 것으로, 친숙한 "파이팅 포즈" 외에도 다양한 액션 포즈로 디스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본 시리즈의 세일즈 포인트인 2단계 스위치에 의한 LED발광 특수 효과도 물론 탑재! 대좌의 스위치를 ON-1으로 두 눈이 발광. 또한ON-2로 양쪽 눈과 동시에 머리, 흉부의 메카닉이 작중을 방불케 하는 릴레이 발광합니다.




대좌에는 작품로고가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으로 로고플레이트 옆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자연광에도 빛나는 전체 높이 약 40센치라는 특대 사이즈의 존재감! "Ultimate Article키카이다"(별도 판매)과 조합하면 형제 히어로 공투의 흥분이 되살아납니다!


"Ultimate Article 키카이다"는 별매입니다.



판매는, 메가트레숍, 프리미엄 반다이, 아미아미, 데탄민, 보크스, 옐로서브마린(일부 점포를 제외) 한정되어 있으므로, 예약을 잊지 잊지 마세요!



DATA

Ultimate Article 키카이다 01


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체 높이:약 40㎝

발매원: 메가하우스

가격: 30,240엔(세금포함, 송료 별도)

2019년 9월 하순 발송 예정

※2019년 3월 25일(월)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LED발광에는 단 4건전지×3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