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E.M. 시리즈 극장판 시티 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 사에바 료&마키무라 카오루


안녕하세요.


극장판 시티헌터 사에바 료&마키무라 카오루의 멋진 포즈의 피규어네요.


극장판 시티헌터 사에바 료&마키무라 카오루가 총을든 쿨한 포즈로 메가하우스로부터 세트로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4월 4일 18:30

전격 호비 편집부


애니메이션 방송 30주년을 기념하고 공개된 "극장판 시티 헌터<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로 부터 사에바 료&마키무라 카오루가 메가하우스의 G.E.M.시리즈로 세트로 피규어화! 프리미엄 반다이 외에 2019년 4월 5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료와 카오루가 서로 총을 갖춘 최고로 멋진 시추에이션으로 입체화된 본아이템. 카오루의 피규어는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하므로 취향의 구도로의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옷의 위에서도 알 수 있는 근육과 팔, 허벅지가 단련된 육체미의 조형성이 돋보이고,자켓을 휘날리며 앞을 보는 또렷한 표정이 매력적이네요.



또한 늠름한 표정을 띄면서 여성스러운 프러포션이 훌륭하게 표현되어 있는 카오루. 특히 앉은포즈로 되어 타이트스커트의 주름 조형이 빼어나고 그위에 연장되는 다리라인으로 자연스럽게 시선을 유도하는 절묘한 마무리입니다.


판매는 프리미엄반다이, 메가 토레 가게 ANIPLEX + 아미 아미, 애니메이트 한정되므로 예약을 잊지 마세요!



DATA

G.E.M. 시리즈 극장판 시티 헌터 <신주쿠 프라이빗 아이즈> 사에바 료&마키무라 카오루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전체 높이:약 25㎝(사에바 료)약 17㎝(마키무라 카오루)

원형: 사에바 료/모카마루(엠아이시), 마키무라 카오루/코히마루(엠아이시)

채색:Tc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24,000엔(세금별도, 송료별도)

2019년 8월 발매 예정

※2019년 4월 5일(금)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