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GGG 기동전사 Z건담 하만.칸


안녕하세요.


메가하우스에서 건담의 여성캐릭터만을 피규어화 하는 "간담 걸즈 제너레이션(GGGG)"시리즈로 하만님! 등장입니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아찔아찔하다!! "기동전사 Z건담" 하만이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메가하우스로부터 피규어화!


공개일:2019년 4월 3일 11:00

전격 호비 편집부


메가하우스가 전개하는 "간담"시리즈의 여성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입체화하는"간담 걸즈 제너레이션(GGGG)"시리즈로서, "기동전사 Z건담 "하만.칸이 등장! 전격호비가 촬영한 사진으로 본아이템의 매력에 다가섭니다.



지온공국의 잔당들이 소유한 소행성기지 액시즈의 실질적 지도자인 하안님. 트레이드마크인 검은 의상을 입고, 망토를 휘날리며 멋진 포즈로 입체화. 그 늠름한 모습은 하만 님 스러움이 잘 표현되어 있네요.



늘씬히 빠진 다리라인이 아름답고, 스타일리쉬한 프로포션을 보다 북돋우고 있습니다. 또한, 특징적인 머리 모양도 작중의 이미지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요.



하만님다운 날카로운 시선으로 응시하면 무심코 저도 모르게 오싹오싹 하네요.바람에 휘감기는 의상에 생기는 자잘한 주름이 정성스러운 조형으로 마무리되어 있고 섬세한 도장도 어우러져 옷의 질감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휘날리는 망토의 안감 부분도 광택 코팅이되어있어 블랙을 기조로 한 의상에서 좋은 엑센트가되어 있군요 또한, 꽉 조인 히프라인도 주목 포인트입니다.



게다가 프리미엄반다이, 메가토레숍 한정 특전으로서 "기념사진 (L판)"포함하기 때문에,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


DATA

GGG 기동전사 Z건담 하만.칸


ABS&PVC제 도장이 끝난 완제품

1/8스케일

전체 높이:약 21㎝

원형:岳(新居興業)

채색:안도 켄지

협력:핀포인트

발매원:메가하우스

가격:11,000엔(세금 별도)

2019년 8월 말 출시 예정

※ 프리미엄반다이, 메가토레숍에서는 2019년 4월 4일(목)10시 부터 예약시작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